2024년 키워드, 분초사회와 시성비 충족하는 탈라 화장품
벨리시마 2024-01-03 04:3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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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트렌트 키워드는 분초사회와 시성비다. 긴 시리즈물 대신 유튜브 요약본을 보는 소비자는 어떤 에스테틱 마케팅에 흔들리고 무슨 화장품을 선택할까. 분초를 다투며 사는 고객은 가격과 상관없이 빠른 효과를 보는 화장품을 원한다. 에스테틱 마케팅 관점에서, 시간 대비 성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은 탈라를 찾는다. 프랑스 해양성 브랜드 탈라가 2024년에도 통하는 배경을 전격 분석한다.
글 오현지
2024년 에스테틱 마케팅 소비 키워드는
청룡의 해 2024년이 밝았다. 에스테틱 화장품을 취급하는 피부관리실은 리뉴얼을 고민할 때다. 봄이 되면 새로운 관리 프로그램과 제품으로 고객을 맞이해야 매출이 상승한다.
2024년 키워드는 ‘분초사회’와 ‘시성비’다. 에스테틱 마케팅 관점에서 해석하면 고객은 빠른 시간 내에 개선 효과를 주는 관리와 화장품을 원한다. 가격은 중요하지 않다. 효과만 완벽하면 된다.
point. 2024년 에스테틱 마케팅 적용
분초사회 : 1분, 1초라도 아껴서 더 많은 정보를 습득하는 트렌드
→ 에스테틱 마케팅 해석 : 1회 관리로도, 홈케어 1회 사용으로도 피부 변화를 느끼길 원함
시성비 : 시간 대비 성능의 효율이 중요
→ 에스테틱 마케팅 해석 : 참을성이 없는 고객에게 단시간 내에 효과를 주는 관리와 화장품을 제공해야 함
2023년
피부관리실 에스테틱 관리와
홈케어 제품 시장에서 나타난 고민
피부관리실을 운영하는 에스테티션, 에스테틱 관리를 제공하는 테라피스트에게 2023년은 깊은 고민을 남겼다. 에스테틱 화장품의 가격대는 너무 다양해지고, 고객이 화장품을 구매하는 경로는 다양해졌다. 오랫동안 에스테틱 업계가 신뢰해 온 브랜드에 투자하는 것이 맞을까. 인터넷 마케팅을 앞세운 저렴한 화장품을 취급하는 것이 맞을까.
그러나 취급하는 브랜드의 수준에 따라 고객의 수준이 결정된다. 쓰는 제품의 브랜드 파워가 피부관리실의 레벨을 결정한다. 에스테틱 마케팅 관점에서 보면 브랜드에 투자하는 만큼 매출은 따라온다.
2024년 에스테틱 마케팅
분초사회와 시성비 트렌드
탈라의 재조명
탈라는 프랑스 해양성 브랜드로서 오직 탈라 전문점, 에스테틱 피부관리실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에스테틱 문화가 정착한 지 20여 년 동안, 탈라는 꾸준히 프랑스 해양성 브랜드의 입지를 다져왔다.
*탈라의 역사
1988년 조셉 다니악 박사가 탈라 브랜드를 런칭했다. 유럽 에스테틱 브랜드 대부분은 화학자가 만들었다. 반면 탈라는 인간의 몸을 연구하는 생리학자가 연구해 탄생했다.
*생리학자 조셉 다이낙 박사가 완성한 탈라 방향성
① 피부에 자극 없는 화장품
조셉 다니악 박사는 얼굴과 몸에 가볍게 흡수되면서 민감함이나 예민함, 트러블 등을 일으키지 않는 것을 철칙으로 삼았다.
대한민국 에스테틱 임상 : 피부 흡수율이 우수하고 피부 유형을 가리지 않으며 빠르게 흡수된다.
② 프랑스 천연 해양자원에서 탄생한 탈라소 테라피
탈라는 프랑스가 가진 순수한 해양자원에서 활성성분을 찾았다.
대한민국 에스테틱 마케팅 적용 : 바다가 품은 태초의 생명력, 생명을 탄생시킨 어머니처럼 탈라는 피부를 새롭게 탄생시킨다. 탈라의 브랜드 필로소피는 원초적이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③ 원료가 다른 탈라
조셉 다니악 박사는 프랑스 바다에서 추출한 해초, 해수, 해니를 대표성분으로 사용했다. 활성성분의 원료는 깨끗하고 맑은 프랑스 바다에서 나온다.
대한민국 에스테틱 화장품의 기준을 높인 성분 : 녹조류, 갈조류, 홍조류, 남조류 등의 해초를 사용하고 프랑스의 깨끗한 바닷물로 만든 솔트, 자연의 무궁한 생명력이 담긴 갯벌로 화장품 성분을 만든다.
④ 안티에이징 트렌드를 예측한 탈라
탈라의 페이스 제품은 피부 노화를 대비하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대한민국 에스테틱 화장품의 홈케어 응용 : 다양한 제품군으로 모든 피부가 안티에이징 홈케어를 사용할 수 있다.
⑤ 프랑스 해양성 브랜드이자 스파 화장품으로 알려진 탈라
프랑스는 해수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해안가에 스파, 병원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 에스테틱 화장품의 스파 관리 : 미네랄이 풍부한 탈라 화장품으로 족욕, 반신욕, 입욕 및 바디 관리를 할 수 있다.
여기서 잠깐!
탈라의 핵심 키워드
대한민국 탈라 독점 유통권을 확보한
㈜유나이티드인터팜의 역사
탈라는 프랑스 브랜드다. 우리나라는 ㈜유나이티드인터팜이 탈라 제품을 독점 계약해 유통하고 있다. ㈜유나이티드인터팜은 프랑스 탈라와 계약을 체결해, 2000년 4월부터 한국 시장에 독점으로 공급하고 있다. 2000년부터 지금까지 23년 동안 탈라는 대한민국 에스테틱 시장에서 프랑스 해양성 브랜드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그 뒤에는 ㈜유나이티드인터팜의 뚝심 있는 경영 전략이 있다.
㈜유나이티드인터팜은 1982년에 설립된 한국인이 주인인 다국적제약 기업인 한국유나이티드 제약 계열회사다. 국민의 건강복리 증진과 인간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이념으로 설립된 전문유통기업으로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Medication 제품인 의약품, Before medication인 건강기능식품, After medication인 화장품을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유나이티드인터팜은 28년간의 풍부한 경험과 열정을 바탕으로 선진유통시스템의 우수한 장점을 연구 도입하고 또한 그 성과를 공유함으로써 국내유통산업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건강한 삶을 열망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유나이티드인터팜은 프랑스 해양성 브랜드 탈라가 가지고 있는 가치 증대에 기여해오고 있다. 탈라를 사용한 에스테틱 관리 프로그램을 개발해 전국의 탈라 전문점에 보급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홈케어로 탈라 제품을 바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한 유통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유나이티드인터팜이 인증하는 탈라 전문점, 판매 채널을 통해서만 탈라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우리나라 에스테틱 산업에서
탈라가 추구하는
프랑스 정통 탈라소 테라피 개념
바다는 인체가 꼭 필요로 하는 활성원소를 가지고 있다. 바다의 활성원소는 바닷속에서 수많은 생명의 탄생에 관여한다. 탈라는 활성원소를 함유한 프랑스의 청정 바다로부터 채취한 원료로 만든 화장품 성분을 사용한다. 내․외적인 아름다움의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탈라소 테라피는 오직 탈라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국의 수많은 탈라 전문점이 제공하는 프랑스 정통 탈라소 테라피
Thalasso Therapy : 오직 탈라여서 가능한 탈라소 테라피
· 해양성 활성성분을 공급하여 피부와 신체를 건강하게 유지
·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Wellness&Spa
· 미네랄 밸런스
· 피부와 아름다운 라인 관리
Face Therapy : 탈라소 테라피를 이용한 전문적인 페이스 프로그램
· 해양성 활성성분의 작용으로 강력한 보습 효과
· 나노스피아 공법으로 활성성분 침투력 강화
· 피부 친화적인 해양성 성분의 장벽 강화
· 예민한 피부의 정상화
Body Therapy : 탈라소 테라피의 활성성분 작용으로 건강하고 아름답게 개선되는 바디
STEP1. 탈라 릴렉싱 관리
청정 해수의 결정체인 크리스톡스 마린느를 이용한 수욕 프로그램으로 바디 라인을 케어하는 리미네랄라이징 관리
STEP2. 탈라의 대표적인 바디 정화 관리
· 알그 오토 쇼팡떼즈
진정한 탈라소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현대인에게 필수적이다. 바디 정화, 전신 바디 관리 및 문제성 복부 해결에 도움을 준다.
· 알그 마이크로나이즈
해양 녹조류 알가 독(Algae Doc)을 다량 함유한 미네랄 공굽 프로그램으로 바디 관리 효과를
촉진
STEP3. 바디 유형에 따른 부분 관리
․복부, 다리, 팔 또는 허벅지 등 부분 관리에 탁월한 효과
탈라 관계자는 “우리나라 에스테틱 시장은 페이스 관리, 바디 관리, 홈케어 판매로 구성되어 있다. 세 분야에서 최고의 위치를 차지한 브랜드가 탈라다”라며 “㈜유나이티드인터팜은 대한민국의 에스테틱 시장의 유통 질서를 바르게 세우고, 탈라 전문점을 육성하며 에스테티션의 테크닉과 화장품 추천 능력을 키워주고 있다. 수많은 탈라소 테라피 임상이 제시되며 탈라 브랜드의 가치가 입증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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