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 개최 에스테틱 브랜드 중 ㈜아시안스파와 앰플로지가 참여
벨리시마 2018-10-01 10:37:02
본문
인천광역시가 후원하고 인천관광공사와 ㈜엑스포럼이 주최한 ‘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 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에 에스테틱 브랜드로는 ㈜아시안스파와 앰플로지가 참여했다. ㈜아시안스파는 관람객에게 아로마테라피를 경험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받았다. 앰플로지는 ‘맞춤형 화장품, 섞어서 사용하는 앰플’ 콘셉트를 집중 홍보했다.
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는 K-뷰티시장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기획된 박람회다. 현재 우리나라는 아시아, 중남미, 중동, 유럽시장 등에 형성된 화장품 시장에서 압도적인 활약을 보이고 있다. 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는 이러한 국내 화장품 산업의 성장에 발맞춰 국내 최초로 향기 산업 전문 전시회 콘셉트로 열렸다. 전시 품목과 내용은 오일(천연·인공오일), 아로마 테라피, 향수, 캔들·디퓨저, 향기소품, 향기 마케팅이 주를 이뤘다. 또한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기획했다.
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는 K-뷰티시장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기획된 박람회다. 현재 우리나라는 아시아, 중남미, 중동, 유럽시장 등에 형성된 화장품 시장에서 압도적인 활약을 보이고 있다. 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는 이러한 국내 화장품 산업의 성장에 발맞춰 국내 최초로 향기 산업 전문 전시회 콘셉트로 열렸다. 전시 품목과 내용은 오일(천연·인공오일), 아로마 테라피, 향수, 캔들·디퓨저, 향기소품, 향기 마케팅이 주를 이뤘다. 또한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기획했다.
세부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코트라가 주최한 동남아·일본 등 주요 국가의 바이어를 초청하여 진행하는 ‘1:1 비즈매칭 프로그램’, 중국 바이어/왕홍/위챗상인 대거 초청하는 ‘제 3회 한-중 뷰티 수출 교역회’, 인천광역시의 8대 전략산업인 ‘뷰티산업’ 발전을 도모하는 ‘K-뷰티 & 코스메틱 쇼’, 향기 산업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들의 신제품이 소개되는 쇼케이스, ‘Scent Innovation’, ‘전문가와 소비자가 향기를 주제로 만들어가는 솔직·담백한 미니 토크 콘서트’, ‘아로마 토크쇼’, ‘스스로 찾아가는 나만의 시그니처 항기’, ‘새로운 추억들 DIY 향수 라운지’ 등이었다. 또한 다양한 비즈니스 상담회와 교육 세미나를 통해 박람회 참여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돕고 전문적인 전략을 공유했다.
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많은 K-뷰티기업이 해외진출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라며“동시에 인천시민들과 뷰티션들, 에스테티션들과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었다”라고 밝혔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