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시마
Brand Zoom

탈라 제주 세미나 성대히 마쳐

벨리시마 2018-10-01 10:31:27

본문

셀프히팅 테라피와 미라클 브라이트닝 테라피 집중 교육
㈜유나이티드인터팜과 제주 정동코스메틱은 지난 8월 30일 제주시 칼호텔 연회장에서 ‘탈라 제주 세미나’를 개최했다. ㈜유나이티드인터팜이 19년째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탈라는 프랑스의 에스테틱 브랜드로 해양성 성분을 기반으로 한 탈라소 테라피를 추구하고 있다. 이번 탈라 세미나는 제주 지역의 에스테틱과 스파 원장, 에스테티션과 테라피스트 등 피부미용 전문가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제주 정동코스메틱 김지애 원장은 개회사를 통해 “탈라의 우수한 품질을 제주에 소개하게 돼 기쁘다”라며 “㈜유나이티드인터팜과 협력하여 탈라 제품이 제주도에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유나이티드인터팜 강선영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제주도에서 활동하시는 많은 원장님 여러분과 에스테티션들을 만나뵙게 되어 반갑다”라며 “탈라의 다양한 탈라소 테라피와 홈케어 판매로 매출 상승의 꿈을 이루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탈라 세미나의 교육은 ㈜유나이티드인터팜 교육부 신연우 실장의 셀프히팅테라피 및 미라클 브라이트닝 테라피 이론과 실습으로 진행됐다. 신연우 실장은 셀프 히팅 테라피에 대해 “알그 오토 쇼팡떼즈를 사용해 바디 트리트먼트를 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지친 고객님의 전신에 적용하면 바디에 활력을 수 있다”라며 “목과 어깨, 허리 등에 뭉침 증상으로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느끼는 고객님께 알그 오토 쇼팡떼즈 관리를 적용하면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셀프히팅테라피는 고마쥬 꼬르뽀렐을 사용하여 노폐물을 제거하는 각질 정리 단계 → 크리스톡스 마린느로 반신욕이나 족욕을 하는 수욕 단계 → 관리 부위에 카탈라그 젤을 도포하는 진정 단계, 관리 부위에 알그 오토 쇼팡떼즈를 바르고 30~40분 후 제거하는 마무리 단계로 진행된다. 또한 신연우 실장은 미라클 브라이트닝 테라피에 대해 “탈라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트리트먼트이다”라며 “지난해 출시된 탈라의 꽁뚜르 이유 비자쥬 비타C 세럼과 브라이트닝 크림을 사용해 피부톤을 밝게 가꿔주는 관리다”라고 소개했다.
미라클브라이트닝테라피는 데마끼앙 이유 에 레브르와 에밀지옹 프레드를 이용한 클렌징 단계 → 필링 글라이콜릭과 솔루션 뉴트리장뜨 글라이콜릭을 사용한 스페셜 필링 단계 → 터말리제 워터와 꽁뚜르 이유 비자쥬 비타C 세럼으로 관리하는 단계 → 세럼 데땅뜨와 크렘 엉히쉬를 혼합하여 V 리프팅 테크닉을 적용하는 단계 → 마스크 이드라땅 비타민느 도포하고 20분 방치 후 제거 단계 → 로시옹 비타민느, 쏘인 꽁뜨르 이유 에 레브르, 꽁뚜르 이유 비자쥬 비타C 세럼, 브라이트닝 크림으로 마무리하는 순으로 진행된다.
신연우 실장은 “탈라의 바디 트리트먼트와 페이스 트리트먼트는 개선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난다”라며 “일교차가 커져 민감한 피부는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탈라의 해양성 성분으로 특별한 에스테틱 케어를 선보여 숍의 매출을 올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주 정동에스테틱 연락처 : 064-723-7399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건 1 페이지
  • RSS

2024년 키워드, 분초사회와 시성비 충족하는 탈라 화장품

  2024년 트렌트 키워드는 분초사회와 시성비다. 긴 시리즈물 대신 유튜브 요약본을 보는 소비자는 어떤 에스테틱 마케팅에 흔들리고 무슨 화장품을 선택할까. 분초를 다투며 사는 고객은 가격과 상관없이 빠른 효과를 보는 화장품을 원한다. 에스테틱 마케팅 관점에서, 시간 대비 성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은 탈라를 찾는다. 프랑스 해양성 브랜드 탈라가 2024년에도 통하는 배경을 전격 분석한다.  글 오현지   2024년 에스테틱 마케팅 소비 키워드는  청룡의 해 …

벨리시마 2024-01-03 04:30:45

코시국에 믿쓰템 홈케어가 필요하다 AHC 팩을 소개해봄

코시국에믿쓰템 홈케어가 필요하다 AHC 팩을  소개해봄 이랬다가 저랬다가 왔다 갔다 하는 피부를 달랠 강력한 한 방. AHC 팩 4종을 소개한다. 수분 부족으로 쩍쩍 갈라지거나 노화 신호로 탄력이 떨어지거나, 과잉 피지로 모공이 난감하거나 자외선으로 피부가 칙칙해진다. 여름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나타나는 피부 문제. AHC 팩으로 간단히 해결하자. 글 오현지  자료제공 ㈜카버코리아 ​홈케어와 에스테틱 관리의 끝판왕, 팩피부가 말썽을 일으키는 계절,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벨리시마 2021-07-15 18:19:10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AHC가 운영하는 피부전문가 쇼핑몰 카버몰, 연말맞이 럭키박스 세트 증정 이벤트

홈쇼핑에서 아이크림 신화를 창조하고 있는 에스테틱 명가 AHC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직 피부관리실을 운영하는 에스테티션들을 위한 단독 구성이다. AHC를 모르는 소비자는 없다. 이번 기회에 AHC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보자. 겨울에 꼭 필요한 필수템으로 가득 채운 럭키박스 가격이 꽤 괜찮다. 오프라인과 카버몰 단독 구성으로 연말 기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사진 및 자료제공 카버코리아 정리 편집부<카버몰에서 바로 구매하기>피부관리실에서 만나는 AHC더욱 특별해야 한다AHC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에스테틱…

벨리시마 2020-12-10 15:45:27

㈜엠케이유니버셜의 29년 노하우가 담겼다 아르케스파 홍대 본점 개업식

지난 11월 11일, 마포구 홍대에 있는 아르케빌딩에서 ‘아르케스파’ 홍대 본점 개업식이 열렸다. 개업식은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인사, 식순 안내 ▲엠케이 그룹 회장 인사말 ▲내빈 대표 축하 메시지 ▲아르케스파 운영자 소개 ▲시스올로지 FSS 운영자 소개 ▲아르케스파 창업자와의 만남 ▲간단한 참여 레크레이션 ▲스파투어 순서로 진행됐다.글 이태미 사진제공 ㈜엠케이유니버셜​(주)엠케이유니버셜의 박두억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작년 가을 이곳에서 많은 걱정 속에서 첫 삽을 뜬지가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멋진 건물과 멋진 사업장이 완성…

벨리시마 2020-12-10 15:38:42

벨리시마 X AHC ‘리피덤(REPIDERM)’ 라인출시 기념특별 이벤트 실시

벨리시마 X  AHC‘리피덤(REPIDERM)’ 라인출시 기념특별 이벤트 실시에스테틱 전문지 벨리시마와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AHC를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내용을 자세히 소개한다.사진 및 자료제공 카버코리아 정리 편집부 ​AHC는 최근 에스테틱 노하우와 피부 과학 기술 담아낸 더마 에스테틱 ‘리피덤(REPIDERM)’ 라인을 출시했다.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 케어는 물론, 피부 장벽 보호까지 피부 장벽 3중 케어가 가능한 라인으로, 독자 성…

벨리시마 2020-09-04 15:32:21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 개최 에스테틱 브랜드 중 ㈜아시안스파와 앰플로지가 참여

인천광역시가 후원하고 인천관광공사와 ㈜엑스포럼이 주최한 ‘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 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에 에스테틱 브랜드로는 ㈜아시안스파와 앰플로지가 참여했다. ㈜아시안스파는 관람객에게 아로마테라피를 경험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받았다. 앰플로지는 ‘맞춤형 화장품, 섞어서 사용하는 앰플’ 콘셉트를 집중 홍보했다. 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는 K-뷰티시장의 …

벨리시마 2018-10-01 10:37:02

탈라 제주 세미나 성대히 마쳐

셀프히팅 테라피와 미라클 브라이트닝 테라피 집중 교육 ㈜유나이티드인터팜과 제주 정동코스메틱은 지난 8월 30일 제주시 칼호텔 연회장에서 ‘탈라 제주 세미나’를 개최했다. ㈜유나이티드인터팜이 19년째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탈라는 프랑스의 에스테틱 브랜드로 해양성 성분을 기반으로 한 탈라소 테라피를 추구하고 있다. 이번 탈라 세미나는 제주 지역의 에스테틱과 스파 원장, 에스테티션과 테라피스트 등 피부미용 전문가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제주 정동코스메틱 김지애 원장은 개회사를 통해 “탈라의 우수…

벨리시마 2018-10-01 10:31:27

홀리스틱브랜드 마르지아클리닉 이태리 본사 초청 ‘AHC MASTER’ 집중트레이닝 성료

3월 30일부터 10일간, 서울 본사서… 8명의 홀리스틱 마스터 배출     이태리 홀리스틱브랜드 마르지아클리닉(대표 하양선)이 신제품라인 ‘시부이 크로모아로마(Shibui Cromoaroma)’ 출시를 기념해 3월 29일부터 10일간 AHC MASTER 강사반 Intensive Course를 진행했다. 이번 집중트레이닝은 마르지아클리닉 이태리 본사 홀리스틱센터의 수석 테라피스트인 엘레나 델라 모리타(Elena Della Moreatta)를 초청해 8명의 한…

벨리시마 2018-05-04 14:37:14

메디컬에스테틱 브랜드 제노시스의 핵심 경쟁력 해외 시장이 반한 제노시스 롤러와 파워솔루션

한때 전자기기 강국은 일본이었다. 전 세계를 주름잡던 일본의 전자기기 브랜드는 지금 추억 속에 남아있다. 시대의 흐름 을 놓친 브랜드는 그나마 기억 속에서도 점차 사라지고 있다. 대신 마이크로소프트, 아이폰 등이 그 자리를 차지했다. 신 기술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고객의 니즈보다 더 발 빠르게 움직여야 살아남는 세상이다. 메디컬에스테틱 브랜드 중에서는 제노시스가 숍과 고객의 잠재된 수요를 끄집어냈다고 볼 수 있다.   글 오현지   제노시스의 역사 제노시스는 병원 및 피부관리실에서 …

벨리시마 2017-11-30 11:53:42

SH코스메틱그룹 이송호 대표 중국 정복한 마유크림의 성공 비결에서 발견한 에스테틱 숍 매출 향상의 비밀

국내 뷰티산업이 세계 트렌드를 압도하고 있다.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를 만족한 화장품은 그 어떤 국가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는 믿음이 생기고 있다. 우리나라 에스테틱 업계의 흐름이 에스테틱 케어의 역사가 깊은 유럽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 프랑스 정통 에스테틱 브랜드가 국내 에스테티션의 반응을 살피고 있다. 10여 년 사이 우리나라 에스테틱 업계의 위상이 이만큼 높아졌단 얘기다. 하지만 안쪽에서는 매출 부진으로 숨통이 꽉 막혀 있다.     SH코스메틱그룹 이송호 대표는 에스테틱 업…

벨리시마 2017-10-31 14:00:47

㈜디티에스엠지 한기수 대표 “정확한 메조롤러․MTS 관리법을 익혀야 제노시스 성능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약 8년 전 에스테틱 업계가 혁신적인 관리 비법을 보고 깜짝 놀란 사건이 있다. 관리 제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에 흡수시킬 수 있는 롤러의 존재는 지금까지도 에스테틱 업계를 뒤흔들고 있다. 하지만 롤러에 대한 정확한 인지가 부족해 관리 효과가 일정하지 않다는 문제점이 커지기 시작했다. 메조롤러를 개발했고 올해부터 직접 유통에 나선 화장품/의료기기 전문회사인 ㈜디티에스엠지 한기수 대표를 벨리시마가 만나 메조롤러 테라피에 대한 정확한 사실과 오해를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글 오현지   …

벨리시마 2017-09-27 11:24:54

㈜파이온텍의 독점 유통 판매사 ㈜파이진글로벌 파트너와 상생하는 길

국내 화장품 시장은 좁다. 유명 연예인이 드라마, 영화로 일으킨 한류 열풍이 장기간 지속된 배경에는 ‘메이드 인 코리아’(made in koera)의 역할이 지대하다. 뛰어난 기술력이 뒷받침돼 화장품이 대표적인 수출 효자상품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세계 시장은 모든 한국 기업에게 기회의 땅이다. ㈜파이진글로벌은 품질력 하나를 믿고 올해 국내 화장품 시장과 몽골, 베트남 등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향후 동남아시아, 중국 진출까지 꾀하는 ㈜파이진글로벌의 저력에 대해 벨리시마가 낱낱히 파헤쳤다. 글 오현지 …

벨리시마 2017-09-04 14:11:22

지상의 양식, 네오더마 신화의 섬 키프러스(Cyprus)에서 시작한 아름다움

  예쁜 얼굴을 갈망하는 여성의 욕망은 끝이 없다. 하루라도 더 젊게 살고 싶은 것이 여성의 소원이다. 지중해의 키프러스에서 탄생한 네오더마는 다이아몬드 파워리프트, 바이오-필, 라이트-필로 여성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있다. 자료제공 옥산토닝   키프러스의 아름다움을 입은 네오더마 ‘네오더마’는 지중해 동부에 있는 소박한 섬나라 ‘키프러스’에서 태어났다.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의 고향이다. 그래서인지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신을 어…

벨리시마 2017-08-02 11:01:40

아이스의 혁신! 아이스와 슬리밍 테크닉의 콜라보레이션

여름철 몸매 관리에 관심을 갖는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 더운 날, 시원한 테라피로 기분도 업시키고 S라인으로 케어할 수 있는 관리를 소개한다. 자료제공 소스킨   여자들의 영원한 꿈은 S라인이다. 7월은 노출의 계절이다. 늘 여름이 돌아오면 많은 여성은 매끈하고 슬림한 바디라인을 꿈꾼다. 아름다운 S라인은 여성의 자존감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7월은 바디 관리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는 때가 증가하는 시기다. 소스킨코리아의 ‘아이스 테라피’는 아름다운 실루엣을 꿈꾸는 여…

벨리시마 2017-06-30 15:19:57

시트팩 열풍이 곧 홈케어 매출! 까다로운 고객 눈높이 맞춘 ‘황인영의 거품 솔루션’

홈케어와 시트팩이 만났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피부관리실은 ‘집’이 아닐까. 피부 관리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1주일에 1~2번 시트팩으로 홈케어를 한다. 바라만 보기엔 너무 아까운 시장이다. 시트팩 시장은 숍과 동떨어졌다고 생각하면 오산! 고영양의 시트팩으로 홈케어 매출을 올릴 수 있다.   자료제공 쎄라덤   우리나라가 세계 화장품 시장의 흐름을 바꾸고 있다. 한국 여성이 선택한 화장품은 중국을 정복했고 세계로 뻗어나갔다. 즉각적인 피부 변화를 원하는 한…

벨리시마 2017-06-30 15:17:08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