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시마
Brand Zoom

㈜파이온텍의 독점 유통 판매사 ㈜파이진글로벌 파트너와 상생하는 길

벨리시마 2017-09-04 14:11:22

본문

국내 화장품 시장은 좁다. 유명 연예인이 드라마, 영화로 일으킨 한류 열풍이 장기간 지속된 배경에는 ‘메이드 인 코리아’(made in koera)의 역할이 지대하다. 뛰어난 기술력이 뒷받침돼 화장품이 대표적인 수출 효자상품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세계 시장은 모든 한국 기업에게 기회의 땅이다. ㈜파이진글로벌은 품질력 하나를 믿고 올해 국내 화장품 시장과 몽골, 베트남 등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향후 동남아시아, 중국 진출까지 꾀하는 ㈜파이진글로벌의 저력에 대해 벨리시마가 낱낱히 파헤쳤다.

글 오현지
 
 
2001년 8월 문을 연 ㈜파이온텍은 나노-바이오 핵심 기술과 응용 소재기술, PCT 국제 특허 출원 등 130여 개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벤처기업이다. 2012년 9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하는 CGMP(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를 국내 18번째로 획득했으며 특히 기술의 정점인 미세 버블 제형의 화장품은 2016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파이온텍이 엄격한 품질관리와 끊임없는 연구 계발로 독자적인 기술력을 갖춰온 곳이라면 ㈜파이진글로벌은 독점 유통, 판매 관계사라고 할 수 있다. ㈜파이진글로벌의 구헌 대표이사는 굴지의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에서 20년간 몸담았던 경험을 살려 원서버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세계 시장으로의 진출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우리나라 화장품 시장은 포화 상태다. 온갖 브랜드가 넘쳐나고 비슷비슷한 제품이 판치고 있다. 모방할 수 없는 품질이 성공 열쇠라고 생각하는 구헌 대표이사는 “지난해 버블 에센스 시리즈 ‘볼륨 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와 ‘볼륨77 매직 버블 톡스 볼륨 업, 톤업, 프레쉬’가 뜨거운 사랑을 받으면서 급성장하게 됐다”라며 “이를 계기로 올해 초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준비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화장품의 본질을 지켜 개척한 시장
구헌 대표이사에 따르면 ㈜파이진글로벌은 최근 몽골과 베트남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몽골의 피부관리실을 통해 제품이 유통되고 있다. 구헌 대표이사는 “‘볼륨톡스’라는 이름으로 먼저 알려지고 ㈜파이진글로벌이 알려지기 시작했다”라며 “베스트셀러의 양대산맥인 파이온텍의 ‘버블 에센스 시리즈’와 ‘PSI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높다”라고 밝혔다. 이어 “버블 에센스 시리즈는 파이온텍만의 미세버블 입자가 강점이다. 활성성분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미세버블 입자가 보습감을 부여한다. 베트남 날씨는 더워서 수분 공급을 소홀히 하면 피부가 금방 노화될 수 있다. 미세버블이 피부에서 터지면서 주는 청량감, 촉촉한 수분 광채를 느낄 수 있는 기술력이 베트남 현지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요인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PSI 프로그램’은 특수 기술이 적용된 스피큘을 피부 깊이 72시간 동안 바이오 성분의 침투와 흡수 효과를 유지하며 각질을 탈락시킨다”라며 “베트남은 자외선으로 인한 노화가 심해 스피큘이 유극층을 두껍게 만들어 노화 걱정을 덜어주는 PSI 프로그램을 선호한다”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몽골도 베트남처럼 버블 에센스 시리즈와 ‘PSI 프로그램’이 화제다”라며 “해외시장의 성패를 가르는 것은 제품력이다. 써보시고 변화를 느낀 분들의 입소문 위력을 경험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제품력을 믿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글로벌 비전을 세워 ㈜파이진글로벌을 통해 밝은 미래를 개척할 분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제품력 향상에 집중해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송연우 그룹장 INTERVIEW
㈜파이진글로벌의 스텔라 K 그룹장으로 관리하고 있는 지역을 소개해 주세요.
천안 지역을 거점으로 광주, 울산과 부산 등을 관리하고 있으며 앞으로 수도권으로 조직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파이진글로벌을 알게 된 계기가 궁금합니다.
작년 ODM 방식으로 볼륨톡스를 유통하던 유통회사에서 볼륨톡스를 처음 만나고 내수시장 700억 매출의 80% 이상을 산하 파트너들과 만들어가며 제조사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됐습니다. 올해 제조사에서 직접 런칭해 유통한다는 소식을 듣고 제조사 ㈜파이온텍의 자회사인 ㈜파이진글로벌에 입사하여 스텔라.K그룹을 발대했습니다. 작년 한 해 단일품목으로 이슈가 된 ‘볼륨 톡스’ 외에 제조사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홍보하고 있으며 그룹만의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스텔라.K 그룹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직접 느낀 ㈜파이진글로벌의 기술력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피부가 너무 안 좋았던 저에게, 그리고 저처럼 피부 고민이 있는 누군가에게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화장품이라는 것입니다. 제조사의 피부 케어 목적으로 탄생된 제품들이 한국을 넘어서서 세계에서 효능과 효과를 인정받으며 무한 성장을 이룰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파이온텍만이 가지고 있는 나노 바이오테크놀로지 기술로 인해 탄생한 코스메슈티컬이라는 부분이 스텔라.K그룹이 생각하는 회사의 기술력이자 향후 비전이라 할 것입니다.

함께 꿈을 키우는 창업 파트너에게 전할 메시지가 있나요.
작년 한 해 이슈가 되고 이어 현재까지도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버블에센스’ ‘볼륨 톡스’를 유통하며 함께할 파트너들을 만들어 가는 일. 스텔라.K그룹은 이미 많은 노하우와 시행착오 등 오랜 경험을 갖고 있는 뛰어난 리더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끄는 스텔라.K그룹은 한국 시장은 물론 가까운 동남아, 중국 더 나아가 전세계에서 글로벌 가족들을 만들어 나가며 세계적인 그룹이 될 것입니다. 좋은 제품을 전하며 누군가에게 감동을 주고 행복과 열정까지 전달하는 일. ㈜파이온텍과 ㈜파이진글로벌, ㈜스텔라.K그룹이 해나가겠습니다. 이미 ‘볼륨톡스 오리지널’은 세계적인 국민 에센스입니다.
 
송연우 그룹장이 추천하는 ㈜파이진글로벌 BEST 3
1위 : 볼륨 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
“ 바르고 가만히 기다리면 버블이 일어나는 특이한 제형입니다. 프랑스의 원료 업체인 세더마社가 개발한 보르피린,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피부 재생을 도와 줍니다. 미세 버블이 피부에 스며들면서 수분을 공급하는 독특한 제형이어서 인터넷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제품입니다. ”
 
2위 : 프레스티지 달팽이 크림
“ 피부 속 유분과 수분 조절 기능이 탁월합니다. 달팽이의 점액 여과물을 사용해 풍부한 영양을 전달하며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변화를 느낄 수 있어요. 달팽이점액여과물과 인삼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을 함유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해 줍니다. 피부 위에 도톰하게 바르면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
 
3위 : 브라이트 오투 버블 클린 쉐이퍼
“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화사한 피부톤을 완성해 줍니다. 레스멜린, 쌀겨추출물 등이 브라이트닝 효과를 가져다줍니다. 피부의 묵은 각질과 모공의 피지가 고민인 분께 강력히 추천합니다. 적당량을 얼굴 전체게 도포하고 5~10분 뒤 거품이 생기면 가볍게 러빙하고 미온수로 잔여물을 제거하면 맑은 피부결을 완성할 수 있어요. ”
 
㈜파이진글로벌은 파트너와의 밀접한 관계를 형성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고 삼고 있다. 송연우 그룹장처럼 앞으로 쭉쭉 뻗어나갈 글로벌 마케터를 기다리고 있다. 이전에 전혀 경험하지 못한 분야라는 한계는 그야말로 선입견에 불과하다. ㈜파이진글로벌은 서로 도와주는 끈끈함을 버팀목으로 삼아 화장품 마케팅의 개척자가 될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
 
 
㈜파이진글로벌은 일반 소비자의 접근성을 강화하고자 사업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넓은 문을 열어놓고 있다. 비지니스 노하우가 풍부하고 마케팅 경력이 화려한 전문가를 적극적으로 영업하는 것과 동시에 새로운 직종을 찾는 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현숙 아인스 그룹장은 ㈜파이진글로벌의 발전을 이끌고 있는 핵심 인재로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수많은 사업 파트너에게 매출 상승의 꿈을 이뤄주고 있다.
 
이현숙 그룹장 INTERVIEW
㈜파이진글로벌의 아인스 그룹장으로 관리하는 지역을 소개해 주세요.
서울과 경기, 수도권 지역과 강원도, 대전을 포함한 충청도 지역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파이진글로벌을 알게 된 계기가 궁금합니다.
㈜파이진글로벌의 전신 기업인 이젠코스웰 런칭 행사에 초대를 받았습니다. 화장품 전문 제조사가 직접 만들어 유통하겠다는 발표를 듣고 함께해야 겠다는 확신이 섰습니다. 화장품 제조 회사가 유통 경로를 획기적으로 줄여 소비자의 구입 가격을 낮추겠다는 운영 방침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해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광고비, 단계별 유통 마진이 붙으면 소비자가 구입하는 화장품 구입비가 비쌀 수밖에 없습니다. 이 과정을 획기적으로 줄인 ㈜파이진글로벌의 마케팅이 저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직접 느낀 ㈜파이진글로벌의 기술력은 어땠나요.
저는 약 10년 정도 화장품 유통에 관한 일을 해왔습니다. 제가 처음 화장품 시장에 뛰어들었을 때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을 때였죠. 그때는 단계별로 여러 화장품을 발라야 했어요. 동시에 많은 화장품을 구입해 사용해야 했지만 소비자의 호응은 매우 높았습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만족은 끝이 없으니까요. 30분 동안 여러 단계의 화장품을 바르는 번거로움, 많은 제품을 구입하는 비용의 부담을 충분히 감당할 가치가 있었죠. 제가 ㈜파이진글로벌과 만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하나만 발라도 획기적인 변화가 있다’는 점입니다. 올인원 제품으로 변화해 가격 부담을 확 낮추면서도 효과는 더 좋아져 반응이 뜨겁습니다.
 
함께 꿈을 키우는 창업 파트너에게 전할 메시지가 있나요.
20대 후반부터 30~40대, 중년층인 50~60대까지 다양합니다. 모두 ㈜파이진글로벌의 기술력을 믿고 뛰어들었습니다. 소비자도 감동이고 사업 파트너와 저에게도 감동인 화장품이기에 오늘날과 같은 성공 신화가 이어지는 것 같아요. 저와 함께 국내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는 미래가 열리길 바랍니다.
 
이현숙 그룹장이 추천하는 ㈜파이진글로벌 BEST 3
1위 : 볼륨77 매직 버블 톡스 볼륨 업
“제가 ㈜파이진글로벌과 인연을 맺길 잘햇다고 생각하게 된 제품입니다. 촘촘히 차오르는 미세 버블이 피부결 사이사이까지 활력을 줍니다. 지모추출물, 보르피린,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복합 배합해 피부 개선 효과가 뛰어납니다. ㈜파이진글로벌의 베스트셀러입니다.”
 
2위 : 볼륨77 매직 버블 톡스 톤 업
“미백 기능성 제품입니다. 도톰하게 바르면 미세 버블 속에 있는 푸른색 캡슐이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 줍니다. 정제수가 없는 점이 강점입니다. 병풀추출물, 글루타치온, 유용성감초추출물, 알파-비사보올을 배합했고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농축해 만든 제품입니다. 성분을 까다롭게 보는 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
 
3위 : 볼륨 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
“올해 런칭 행사에서 이 제품을 접하고 매우 놀랐습니다. 피부 탄력과 리프팅 개선에 탁월한 제품입니다. 보르피린과 펩타이드 콤플렉스로 탱탱한 피부를 가꿔 줍니다. 수분 공급, 진정 작용이 뛰어나고 높은 관심도를 증명하듯 SNS 리뷰가 많습니다. ”
 
 
멈추지 않는 추진력이 올린 성과
㈜파이진글로벌 제품은 다달이 강성해지고 있다. 소비자의 니즈를 수시로 파악해 신제품 개발에 반영한다. 정직하게 소비자 입소문의 힘으로 성장한 화장품 브랜드답게 늘 새로운 제형의 제품을 연구하고 있다.

김유화 기획감사는 “화장품 트렌드 주기가 짧아지고 있다. 새로운 제품을 갈망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수시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라며 “다른 제품과 함께 사용해 시너지 효과가 날 수 있는 제품에 대해 고민하고, 좋은 성분을 찾아 제품에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파이진글로벌의 신제품 개발은 쉬지 않고 이어져 화장품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OEM회사 또는 ODM회사가 화장품을 개발하면 유통사를 찾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모델을 선정해 CF를 찍거나 홍보물을 찍는 과정을 거친다. 보통 이 과정이 수개월 정도 걸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파이진글로벌은 신제품을 개발한 후 바로 회원들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된다. 올해만 해도 볼륨 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 크리스탈 볼륨 액티베이터, 볼륨 77 매직 커버 , 블루 3종(블루썬, 블루진 마스크, 블루씰 크림), LED 쿠션 등을 출시하고 9월에도 PSI 홈케어 버전인 스피큘 앰플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후에도 신제품 출시가 계속된다. 바디 2종, 스페셜 리프팅 팩 등이 빠른 시간 안에 선보일 예정에 있다.

빨리 변화하는 회원들의 요구에 맞춘 신제품은 회원들의 매출 향상에 큰 힘이 된다. 신제품은 곧 소비자과 만날 기회 제공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화장품 제조사가 좋은 성분과 제품을 개발한 이후 소비자에게 전달되기까지의 과정은 복잡합니다. 화장품 유통 과정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스마트한 소비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이 화장품 시장을 바꾸고 있습니다. 마케팅비, 광고비의 비중을 획기적으로 낮추면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과정도 확 줄어듭니다. ㈜파이진글로벌은 함께 하는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한 유통만 고집해 부대비용을 절약했고, 이 비용은 고스란히 제품 개발비로 사용됩니다.”

현재의 화장품 시장은 기술력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 과학기술의 발달로 화장품을 통한 드라마틱한 피부 변화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김유화 기획감사는 “앞으로 코스메슈티컬 시장이 더욱 커질 것이다. 소비자는 냉정해 좋은 화장품이 아니면 찾지 않을 것이다. 반대로 효능이 검증된 화장품은 더 선호할 것이다”라며 “㈜파이진글로벌을 통해 유통되는 화장품으로 피부가 달라졌다는 말씀을 들을 때마다 자긍심이 생긴다. ‘화장품 산업의 꽃’이라고 불리는 상품기획을 이끄는 수장으로 큰 보람을 느낀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100세 시대, 더 나아가 140세 시대를 바라보는 시대에 발맞춰 리턴-에이징(return-aging) 개념이 각광받고 있다. 대세인 안티-에이징(anti-aging)과 리턴-에이징에 초점을 두고 좋은 제품을 개발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건 1 페이지
  • RSS

2024년 키워드, 분초사회와 시성비 충족하는 탈라 화장품

  2024년 트렌트 키워드는 분초사회와 시성비다. 긴 시리즈물 대신 유튜브 요약본을 보는 소비자는 어떤 에스테틱 마케팅에 흔들리고 무슨 화장품을 선택할까. 분초를 다투며 사는 고객은 가격과 상관없이 빠른 효과를 보는 화장품을 원한다. 에스테틱 마케팅 관점에서, 시간 대비 성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은 탈라를 찾는다. 프랑스 해양성 브랜드 탈라가 2024년에도 통하는 배경을 전격 분석한다.  글 오현지   2024년 에스테틱 마케팅 소비 키워드는  청룡의 해 …

벨리시마 2024-01-03 04:30:45

코시국에 믿쓰템 홈케어가 필요하다 AHC 팩을 소개해봄

코시국에믿쓰템 홈케어가 필요하다 AHC 팩을  소개해봄 이랬다가 저랬다가 왔다 갔다 하는 피부를 달랠 강력한 한 방. AHC 팩 4종을 소개한다. 수분 부족으로 쩍쩍 갈라지거나 노화 신호로 탄력이 떨어지거나, 과잉 피지로 모공이 난감하거나 자외선으로 피부가 칙칙해진다. 여름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나타나는 피부 문제. AHC 팩으로 간단히 해결하자. 글 오현지  자료제공 ㈜카버코리아 ​홈케어와 에스테틱 관리의 끝판왕, 팩피부가 말썽을 일으키는 계절,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벨리시마 2021-07-15 18:19:10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AHC가 운영하는 피부전문가 쇼핑몰 카버몰, 연말맞이 럭키박스 세트 증정 이벤트

홈쇼핑에서 아이크림 신화를 창조하고 있는 에스테틱 명가 AHC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직 피부관리실을 운영하는 에스테티션들을 위한 단독 구성이다. AHC를 모르는 소비자는 없다. 이번 기회에 AHC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보자. 겨울에 꼭 필요한 필수템으로 가득 채운 럭키박스 가격이 꽤 괜찮다. 오프라인과 카버몰 단독 구성으로 연말 기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사진 및 자료제공 카버코리아 정리 편집부<카버몰에서 바로 구매하기>피부관리실에서 만나는 AHC더욱 특별해야 한다AHC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에스테틱…

벨리시마 2020-12-10 15:45:27

㈜엠케이유니버셜의 29년 노하우가 담겼다 아르케스파 홍대 본점 개업식

지난 11월 11일, 마포구 홍대에 있는 아르케빌딩에서 ‘아르케스파’ 홍대 본점 개업식이 열렸다. 개업식은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인사, 식순 안내 ▲엠케이 그룹 회장 인사말 ▲내빈 대표 축하 메시지 ▲아르케스파 운영자 소개 ▲시스올로지 FSS 운영자 소개 ▲아르케스파 창업자와의 만남 ▲간단한 참여 레크레이션 ▲스파투어 순서로 진행됐다.글 이태미 사진제공 ㈜엠케이유니버셜​(주)엠케이유니버셜의 박두억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작년 가을 이곳에서 많은 걱정 속에서 첫 삽을 뜬지가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멋진 건물과 멋진 사업장이 완성…

벨리시마 2020-12-10 15:38:42

벨리시마 X AHC ‘리피덤(REPIDERM)’ 라인출시 기념특별 이벤트 실시

벨리시마 X  AHC‘리피덤(REPIDERM)’ 라인출시 기념특별 이벤트 실시에스테틱 전문지 벨리시마와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AHC를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내용을 자세히 소개한다.사진 및 자료제공 카버코리아 정리 편집부 ​AHC는 최근 에스테틱 노하우와 피부 과학 기술 담아낸 더마 에스테틱 ‘리피덤(REPIDERM)’ 라인을 출시했다.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 케어는 물론, 피부 장벽 보호까지 피부 장벽 3중 케어가 가능한 라인으로, 독자 성…

벨리시마 2020-09-04 15:32:21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 개최 에스테틱 브랜드 중 ㈜아시안스파와 앰플로지가 참여

인천광역시가 후원하고 인천관광공사와 ㈜엑스포럼이 주최한 ‘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 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에 에스테틱 브랜드로는 ㈜아시안스파와 앰플로지가 참여했다. ㈜아시안스파는 관람객에게 아로마테라피를 경험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받았다. 앰플로지는 ‘맞춤형 화장품, 섞어서 사용하는 앰플’ 콘셉트를 집중 홍보했다. 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는 K-뷰티시장의 …

벨리시마 2018-10-01 10:37:02

탈라 제주 세미나 성대히 마쳐

셀프히팅 테라피와 미라클 브라이트닝 테라피 집중 교육 ㈜유나이티드인터팜과 제주 정동코스메틱은 지난 8월 30일 제주시 칼호텔 연회장에서 ‘탈라 제주 세미나’를 개최했다. ㈜유나이티드인터팜이 19년째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탈라는 프랑스의 에스테틱 브랜드로 해양성 성분을 기반으로 한 탈라소 테라피를 추구하고 있다. 이번 탈라 세미나는 제주 지역의 에스테틱과 스파 원장, 에스테티션과 테라피스트 등 피부미용 전문가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제주 정동코스메틱 김지애 원장은 개회사를 통해 “탈라의 우수…

벨리시마 2018-10-01 10:31:27

홀리스틱브랜드 마르지아클리닉 이태리 본사 초청 ‘AHC MASTER’ 집중트레이닝 성료

3월 30일부터 10일간, 서울 본사서… 8명의 홀리스틱 마스터 배출     이태리 홀리스틱브랜드 마르지아클리닉(대표 하양선)이 신제품라인 ‘시부이 크로모아로마(Shibui Cromoaroma)’ 출시를 기념해 3월 29일부터 10일간 AHC MASTER 강사반 Intensive Course를 진행했다. 이번 집중트레이닝은 마르지아클리닉 이태리 본사 홀리스틱센터의 수석 테라피스트인 엘레나 델라 모리타(Elena Della Moreatta)를 초청해 8명의 한…

벨리시마 2018-05-04 14:37:14

메디컬에스테틱 브랜드 제노시스의 핵심 경쟁력 해외 시장이 반한 제노시스 롤러와 파워솔루션

한때 전자기기 강국은 일본이었다. 전 세계를 주름잡던 일본의 전자기기 브랜드는 지금 추억 속에 남아있다. 시대의 흐름 을 놓친 브랜드는 그나마 기억 속에서도 점차 사라지고 있다. 대신 마이크로소프트, 아이폰 등이 그 자리를 차지했다. 신 기술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고객의 니즈보다 더 발 빠르게 움직여야 살아남는 세상이다. 메디컬에스테틱 브랜드 중에서는 제노시스가 숍과 고객의 잠재된 수요를 끄집어냈다고 볼 수 있다.   글 오현지   제노시스의 역사 제노시스는 병원 및 피부관리실에서 …

벨리시마 2017-11-30 11:53:42

SH코스메틱그룹 이송호 대표 중국 정복한 마유크림의 성공 비결에서 발견한 에스테틱 숍 매출 향상의 비밀

국내 뷰티산업이 세계 트렌드를 압도하고 있다.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를 만족한 화장품은 그 어떤 국가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는 믿음이 생기고 있다. 우리나라 에스테틱 업계의 흐름이 에스테틱 케어의 역사가 깊은 유럽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 프랑스 정통 에스테틱 브랜드가 국내 에스테티션의 반응을 살피고 있다. 10여 년 사이 우리나라 에스테틱 업계의 위상이 이만큼 높아졌단 얘기다. 하지만 안쪽에서는 매출 부진으로 숨통이 꽉 막혀 있다.     SH코스메틱그룹 이송호 대표는 에스테틱 업…

벨리시마 2017-10-31 14:00:47

㈜디티에스엠지 한기수 대표 “정확한 메조롤러․MTS 관리법을 익혀야 제노시스 성능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약 8년 전 에스테틱 업계가 혁신적인 관리 비법을 보고 깜짝 놀란 사건이 있다. 관리 제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에 흡수시킬 수 있는 롤러의 존재는 지금까지도 에스테틱 업계를 뒤흔들고 있다. 하지만 롤러에 대한 정확한 인지가 부족해 관리 효과가 일정하지 않다는 문제점이 커지기 시작했다. 메조롤러를 개발했고 올해부터 직접 유통에 나선 화장품/의료기기 전문회사인 ㈜디티에스엠지 한기수 대표를 벨리시마가 만나 메조롤러 테라피에 대한 정확한 사실과 오해를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글 오현지   …

벨리시마 2017-09-27 11:24:54

㈜파이온텍의 독점 유통 판매사 ㈜파이진글로벌 파트너와 상생하는 길

국내 화장품 시장은 좁다. 유명 연예인이 드라마, 영화로 일으킨 한류 열풍이 장기간 지속된 배경에는 ‘메이드 인 코리아’(made in koera)의 역할이 지대하다. 뛰어난 기술력이 뒷받침돼 화장품이 대표적인 수출 효자상품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세계 시장은 모든 한국 기업에게 기회의 땅이다. ㈜파이진글로벌은 품질력 하나를 믿고 올해 국내 화장품 시장과 몽골, 베트남 등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향후 동남아시아, 중국 진출까지 꾀하는 ㈜파이진글로벌의 저력에 대해 벨리시마가 낱낱히 파헤쳤다. 글 오현지 …

벨리시마 2017-09-04 14:11:22

지상의 양식, 네오더마 신화의 섬 키프러스(Cyprus)에서 시작한 아름다움

  예쁜 얼굴을 갈망하는 여성의 욕망은 끝이 없다. 하루라도 더 젊게 살고 싶은 것이 여성의 소원이다. 지중해의 키프러스에서 탄생한 네오더마는 다이아몬드 파워리프트, 바이오-필, 라이트-필로 여성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있다. 자료제공 옥산토닝   키프러스의 아름다움을 입은 네오더마 ‘네오더마’는 지중해 동부에 있는 소박한 섬나라 ‘키프러스’에서 태어났다.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의 고향이다. 그래서인지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신을 어…

벨리시마 2017-08-02 11:01:40

아이스의 혁신! 아이스와 슬리밍 테크닉의 콜라보레이션

여름철 몸매 관리에 관심을 갖는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 더운 날, 시원한 테라피로 기분도 업시키고 S라인으로 케어할 수 있는 관리를 소개한다. 자료제공 소스킨   여자들의 영원한 꿈은 S라인이다. 7월은 노출의 계절이다. 늘 여름이 돌아오면 많은 여성은 매끈하고 슬림한 바디라인을 꿈꾼다. 아름다운 S라인은 여성의 자존감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7월은 바디 관리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는 때가 증가하는 시기다. 소스킨코리아의 ‘아이스 테라피’는 아름다운 실루엣을 꿈꾸는 여…

벨리시마 2017-06-30 15:19:57

시트팩 열풍이 곧 홈케어 매출! 까다로운 고객 눈높이 맞춘 ‘황인영의 거품 솔루션’

홈케어와 시트팩이 만났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피부관리실은 ‘집’이 아닐까. 피부 관리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1주일에 1~2번 시트팩으로 홈케어를 한다. 바라만 보기엔 너무 아까운 시장이다. 시트팩 시장은 숍과 동떨어졌다고 생각하면 오산! 고영양의 시트팩으로 홈케어 매출을 올릴 수 있다.   자료제공 쎄라덤   우리나라가 세계 화장품 시장의 흐름을 바꾸고 있다. 한국 여성이 선택한 화장품은 중국을 정복했고 세계로 뻗어나갔다. 즉각적인 피부 변화를 원하는 한…

벨리시마 2017-06-30 15:17:08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