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스킨업의 에스테틱 레이저 미용기기 궁극의 피부와 바디 솔루션 트라이엄(TRIUN)과 TNT(티엔티)
본문
주식회사 스킨업은 에스테틱 미용기기 역사의 페이지를 한 장씩 써내려가고 있다. DPL 출시로 고강도 집속 초음파 하이푸(HIFU) 관리가 대중화됐다. 맥슈어(MacSure) 출시로 고주파를 조사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관리하는 미용기기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싸이블로(Xyblo)는 노화피부도 달라질 수 있는 엑스모드(X-mode)로 꾸준히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주식회사 스킨업 박경 대표가 2023년 하반기에 출시한 미용기기는 트라이엄(TRIUM)과 TNT(Tesla Neo Technology, 티엔티)다. 에스테틱 미용기기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레이저 기능, 핸즈프리 머슬(Muscle) 테라피 기능이 있다. 이번에도 역대급이다. 트라이엄(TRIUM)은 장비 한 대만 있어도 레이저, 물방울 등 여러 대의 미용장비 기능을 구현할 수 있어 도입비 대비 경제적이다. TNT(티엔티)는 에스테티션의 체력 소비 없이도 고객에게 맞춤형 바디 관리를 제공할 수 있다.
글 오현지 사진 이명수
불경기에도 매출 껑충 뛰는 미용기기
장수하는 스테디셀러 미용기기는 따로 있다
미용기기 없는 피부관리실은 없다. 미용기기는 필수가 됐다. 에스테틱 산업에서 미용기기 산업은 높은 투자금에도 불구하고 고속 성장하고 있다.
미용기기는 어느새 양날의 검이 되었다. 인건비, 월세, 운영비 부담에 휘청이면서도 미용기기를 구매해야 한다는 압박감은 커지고 있다. 단종과 리뉴얼을 반복하는 미용기기는 존재한다.
반면 주식회사 스킨업의 미용기기도 존재한다. 에스테틱 관리의 트렌드를 앞서가는 기능, 기존에 출시된 미용기기도 계속 팔리는 스테디셀러로 고객에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자부심을 준다.
주식회사 스킨업은 2020년 맥슈어(MacSure), 2021년 싸이블로(Xyblo)를 출시했다. 맥슈어(MacSure)와 싸이블로(Xyblo)는 지금도 팔리는 미용기기다. 게다가 주식회사 스킨업은 맥슈어(MacSure)와 싸이블로(Xyblo)를 바디 관리에도 활용하는 도자를 추가로 출시해 스펙을 강화했다.
주식회사 스킨업이 출시한 미용기기는 변함없이 에스테틱 업계에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인정받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 출시된 트라이엄(TRIUM)과 TNT(Tesla Neo Technology, 티엔티) 미용기기도 한결같이 최고의 명성을 유지할 것이다.
감탄사가 쏟아져 나온
트라이엄(TRIUM)과 TNT(티엔티) 기능
지난 10월 11일 트라이엄(TRIUM)과 TNT(티엔티) 런칭 세미나가 서울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400여 명의 에스테티션, 에스테틱 업계 관계자들이 모여 트라이엄(TRIUM)과 TNT(티엔티)의 기술력을 직접 체험했다. 기존의 에스테틱 미용기기에 흔하지 않은 기능으로 중무장한 미용기기의 임상체험이 진행됐다.
close up. 트라이엄(TRIUM)
주식회사 스킨업 박경 대표는 “트라이엄(TRIUM)은 궁극의 피부 해결 솔루션으로 맑고 환한 피부와 탄력 관리를 동시에 구현한다. 멀티 피부 관리술로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1) 핸드피스의 기능
트라이엄(TRIUM)은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포세이돈의 삼지창을 의미하는 3가지 종류의 핸드피스가 있다.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레이저 핸드피스, 전용 고탄력 앰플을 흡수시키는 샷 모드(Shoot Mode), 다양한 초음파를 피부층에 더욱 강력하게 전달해 물방울 관리를 실현하는 울트라소닉 모드(Ultrasonic Mode)가 있다.
- 레이저 모드(Laser Mode)
고객이 관리를 원하는 부위에 조사하여 환한 케어와 톤 케어를 유도한다. 브라이트닝 케어, 모공 케어, 탄력 케어에 효과적이다.
- 샷 모드(Shoot Mode)
비침습적으로 관리를 받을 때 통증, 불편함이 유발되지 않는다. 관리가 끝난 후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는 안전한 관리다. 고탄력 성분의 전용 앰플을 사용해 피부를 건강하고 맑게 가꿀 수 있다. 피부 깊숙이 핵심성분을 전달할 수 있다.
- 울트라소닉 모드(Ultrasonic Mode)
다양한 초음파를 더욱 깊게 조사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다양한 초음파가 피부층에 고루 전달되어 물광관리를 할 수 있다.
박경 대표는 “트라이엄(TRIUM)은 트리플(triple) 솔루션을 제시한다. 맑고 환한 피부 관리, 피부결과 피부톤을 동시에 케어하는 관리, 피부 탄력 관리에 효과적이다”라며 “통증, 불편함 없이 깊이 침투해 진정 및 활성화를 유도한다”라고 설명했다.
2) 디자인
미용기기는 피부관리실의 수준을 말해준다. 고객은 룸 내부에 비치한 에스테틱 미용기기를 보고 피부관리실의 이미지를 결정한다. 트라이엄(TRIUM)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포세이돈의 삼지창을 모티브로 삼았다.
주식회사 스킨업은 ‘포세이돈의 삼지창’을 트라이엄(TRIUM) 디자인에 접목했다. 하나의 미용기기가 레이저 관리, 고탄력 성분의 전용 앰플을 흡수시키는 관리, 물방울 관리를 할 수 있다. 삼지창 중 가운데 창살이 돋보이는 것처럼, 교체형으로 레이저를 관리하는 핵심 핸드피스는 중앙에 배치했다.
본체는 비대칭된 커팅 다이아 공법으로 제작했다. 피부관리실 내부에 설치된 조명이 트라이엄(TRIUM)을 비출 때마다 보석처럼 빛나는 느낌을 준다. 피부관리실마다 인테리어는 다르다. 사방에서 빛이 도달해도 트라이엄(TRIUM)은 보석처럼 반짝인다.
마지막으로 트라이엄(TRIUM)은 고고함과 고급스러움을 상징하는 보라색을 채택했다. 고대 시대 보라색는 오직 천연염료로 귀하게 채취해 신분이 높은 사람만 사용할 수 있었다. 보라색은 황제, 권위, 명성, 존엄성, 위엄을 뜻했으며 황제, 종교인을 상징하는 색으로 통했다.
close up. TNT(티엔티)
주식회사 스킨업 박경 대표는 “TNT는 피부관리실에 온 고객이 전혀 방해를 받지 않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관리받는 핸즈 프리 솔루션이다. 고객이 원하는 부위에 도자를 밀착시키면 탄력을 강화하는 바디 관리가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1) 탄력 있고 건강하며 아름다운 바디 솔루션
바디 탄력을 강화하는 머슬(Muscle) 테라피를 제공할 수 있다. 신체 한 부위당 30분 적용한다.
2) 두 개의 도자를 활용한 신체 밀착 관리
복부, 팔, 허벅지, 엉덩이 등 고객이 원하는 부위를 관리한다.
3) 여성을 위한 궁테라피에 응용
관리 전 또는 관리 후 중년여성의 궁테라피와 접목한다. 도자를 의자에 놓고 앉아 관리한다.
4) 소모성 부품이 없어 유지비용 부담이 없음
초기에 들어가는 구매비용 외에 유지비용이 없어 경제적 부담이 없다.
5) 운동,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의 호감도 상승
머슬(Muscle) 테라피에 관심이 많은 고객의 추가 티켓팅을 이끌어낼 수 있다.
6) 피부관리실 크기와 상관없이 추가 매출 발생
일손이 부족한 1인숍은 에스테티션 없이도 고객이 관리를 받을 수 있어 매출 상승에 도움이 된다. 직원이 있는 피부관리실 역시 에스테티션을 배정하지 않아도 된다.
주식회사 스킨업 박경 대표는 “에스테틱 머슬(Muscle) 테라피는 앞으로 더욱 커질 신규 시장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디 솔루션을 제안하는 TNT는 숍의 유지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면서 추가 티켓팅을 유치할 수 있다”라며 “머슬(Muscle) 테라피 전문 피부관리실 이미지로 새로운 포지션을 가져간다면 숍 매출의 증대를 필연적으로 따라올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