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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력적인 얼굴선을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에릭슨의 슬림 페이스 리프트 관리

벨리시마 2017-11-30 16:3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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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테틱 브랜드 에릭슨을 유통하고 있는 예담코스메틱이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했다. 지사를 통한 유통 방식을 과감히 접고 본사 직영 체계를 선택했다. 예담코스메틱은 세미나를 개최해 에스테틱 업계의 새로운 유통 역사를 만들어갈 것을 다짐했다. 에릭슨의 새로운 테 라피인 ‘슬림 페이스 리프트 관리’와 예담코스메틱의 마케팅 전략이 소개된 세미나 현장을 따라가 보자.

글 오현지
 

 
예담코스메틱이 에릭슨 신제품 출시와 새로운 테라피인 ‘슬림 페이 스 리프트 관리’를 공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예담코 스메틱은 지사 체제 대신 본사가 직접 숍을 관리하는 직영 체제로의 전환을 알렸다.

지난 11월 14일 예담코스메틱은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세미나를 개 최했다. 이 자리에서 예담코스메틱 박치학 대표는 심사숙고한 끝에 숍과의 거래 체제를 재개편한 내용을 발표했으며 에릭슨 본사 파비 안느 교육강사가 슬림 페이스 리프트 교육에 나섰다. 최근 예담코스 메틱은 내부 조직을 정비해 본사 직영 체제로 탈바꿈했다.
 
박치학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시기에 에릭슨과 예담코스메 틱을 믿어주시고 참석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에릭슨은 에스테티션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이며 체계적인 교육을 수료한 피부 전문가가 사용해야 효과가 뛰어난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숍의 이익을 보호하고 에스테틱 업계의 발전을 위해 유통 마진 을 에스테티션에게 돌려드리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박치학 대표에 따르면 앞으로 에릭슨은 예담코스메틱을 통해서만 구 입할 수 있으며 숍을 운영하는 원장은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릭슨은 본사 교육을 받아 정확한 매뉴얼을 숙지한 에스테 티션이 사용해야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는 에스테틱 브랜드임을 고 려해 내린 결정이다.
 
“전문점 제도를 신설해 유통을 단순화했습니다. 에릭슨은 에스테틱 브랜드 특성답게 쉬운 제품이 아닙니다. 이슈에 맞는 특가 프로모션 을 개발하며 원장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겠습니다. 또한 블로그 체 험단을 운영해 대중에게 에릭슨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겠습니다.”
 
이어 박치학 대표는 “해마다 신제품을 출시하는 에릭슨이 독창적인 페이스 관리 트리트먼트를 연구해 발표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국내 첫선을 보인 슬림 페이스 리프트 관리
이날 세미나는 에릭슨이 연구해 완성된 슬림 페이스 리프트 관리 이 론 교육 및 시연을 위해 기획됐다. 에릭슨 본사 파비안느 교육강사가 이론과 데몬스트레이션을 전했으며 전은경 교육부장이 통역을 맡았 다
 
파비안느 교육강사는 “한국 여성은 얼굴 관리에 관심이 많다. 성형외 과, 피부과에서 메디컬 시술을 받거나 에스테틱 관리를 통해 특별한 트리트먼트를 받는다. 아름다움을 위해 비용을 지불하는 한국 여성 을 위한 관리가 필요하다”라며 “현대인의 생활 패턴으로 이중턱, 볼 의 처짐을 겪는 여성을 위해 에릭슨이 특별히 개발한 트리트먼트이 다”라고 설명했다.“
 
“얼굴의 노화는 30~40대부터 시작됩니다. 눈꺼풀이 약해지고 광대 부위 피부는 두꺼워지면서 아래쪽의 지방층이 균일하지 않는 것이 노화의 증세입니다. 중력에 의해 근육과 피부가 움직이면서 턱살이 늘어나 팔자주름이 깊어질 수 있습니다. 얼굴이 커지지만 입술, 관자놀이, 볼의 볼륨감은 사라집니다. 노화로 인해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지방이 밑으로 내려가면서 축적돼 둔탁해진 인상, 얼굴 처짐 현상을 보일 수 있습니다.”
 
파비안느 교육강사는 “에릭슨의 슬림 페이스 리프트 관리는 얼굴선 을 관리하는 트리트먼트다”라며 “분자 모델링 기술로 유효 성분을 흡수시키면서 펌퍼를 사용한 테라피로 고객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 다”라고 전했다
 
분자 모델링 기술이란 에릭슨과 8개의 연구소가 협력해 개발한 기 술이다. 파비안느 교육강사에 따르면 분자 구조를 3차원으로 만들어 분자들의 상호작용을 연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든 것이다. 에릭슨의 슬림 페이스 리프트 관리는 국소 부위를 케어하면서 피부에 탄력감 을 부여하는 에스테틱 트리트먼트다. 파비안느 교육강사는 “글리코 아미노 글리칸의 한 종류인 헤파란 썰페이트(Heparna sulphate)는 스 페르민, 스페르미딘과 높은 결합력을 갖고 있다. 이와 유사한 썰포카라비오스(Sulfo-carrabiose)는 분자 모델링을 통해 스페르민, 스페 르미딘을 가둘 수 있다”라며 “스페르민과 스페르미딘이 지방의 신진 대사에 작용한다. 분자 모델링 기술은 이러한 썰포-카라비오스가 스 페르민과 스페르미딘을 가둘 수 있는 것이다”고 강조했다.
 
예담코스메틱에 의하면 슬림 페이스 리프트 관리의 유효 성분인 슬 림-엑세스Ⓡ(SLIM-EXCESSⓇ)는 분자인 썰포-카라비오스 모양으로 만든 유효성분이다. 즉, 홍조류에서 추출한 해양 올리고당으로 분자 인 썰포-카라비오스를 여러 개 모은 것이 슬림-엑세스로 이해하면 된다. 파비안느 교육강사는 “스페르민과 스페르미딘을 케어하는 분 자 모델링 기술이 에스테틱 브랜드인 에릭슨에 적용된 것이다”라며 “성형외과에서 실 리프팅 시술을 한다. 피부 표면을 관리하는 메디컬 시술에서 영감을 받아 슬림 페이스 리프트 관리가 탄생했다”라고 덧 붙였다.
 
이론 교육을 마무리한 파비안느 교육강사는 에릭슨의 슬림 페이스 리프트 라인 관리 데몬스트레이션을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페이스 슬리밍과 리프팅의 이중 트리트먼트 과정을 지켜봤다. 이날 시연에 사용된 제품은 엘라스틴 클렌징 밀크, 엘라스틴 로션, 아디포즈 스크 럽, 히아루로닉 세럼, 듀오포스세럼인 리포 드레인 세럼과 피브로 엘 라스틱 세럼, 리폴리신 크림 마스크, 포컬 애디젼 마스크, 악티닌 텐 시브 크림, 인테그린 뉴트리션 크림이다.
 
특히 집중 영양 공급 단계에서 사용하는 리포 드레인 세럼은 파비안 느 교육강사가 강의한 슬림엑세스Ⓡ을, 피브로 엘라스틱 세럼은 업레 비티(아세틸테트라펩타이드-2)을 함유해 탄력 개선 효과를 보였다.
 
리폴리신 크림 마스크는 슬림엑세스Ⓡ과 업레비티 성분을 동시에 함유해 슬림 페이스 리프트 라인의 관리를 극대화했다.
 
파비안느 교육강사는 “슬림 페이스 리프트 전 라인은 슬림엑세스Ⓡ을 함유해 홈케어로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에 스테틱 트리트먼트 관리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 고객에게 리포 드레인 세럼, 엘라스틴 세럼, 피브린 컴포트 크림, 액틴-텐시브 크림을 추 천할 수 있다”라며 “겨울철 건조함이 심한 고객에게 인터그린 뉴트 리션 크림을 권유하면 만족할 것이다. 부은 조직을 케어하는 리포 드 레인 세럼과 탄력에 효과적인 피브로 엘라스틱 세럼을 레이어드해 사용하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라며 세미나를 마무리했다.
 
MINI INTERVIEW 예담코스메틱 박치학 대표
Q. 오늘 세미나를 개최한 배경이 궁금합니다. 올해부터 에릭슨 의 유통을 예담코스메틱이 관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전국 에 계신 원장님들께 예담코스메틱의 역할에 대해 상세히 알려 드리고자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에릭슨에서 해마다 출 시하는 신제품을 소개하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에릭슨의 신제 품인 ‘슬림 페이스 리프트’ 라인 테라피가 이 세미나를 통해 국 내에서 첫선을 보였습니다.
 
Q. 예담코스메틱이 올해부터 도입한 본사 직영체제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에스테틱 브랜드 제품의 유통을 본사가 총괄할 수 있습니다. 원장님들을 위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유통을 단 순화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에릭슨은 활성성분이 강해 고 객님은 원장님들의 정확한 안내를 받고 사용하셔야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원장님들이 에스테틱 브랜드의 유통 중 심에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품 판매에 따른 이 익을 원장님들께 돌려드리겠습니다.
 
Q. 현재 추진하고 있는 에릭슨 브랜드 홍보 계획에 대해 알려 주세요. 에릭슨 국내 유통은 예담코스메틱이 철저히 관리합니 다. 에릭슨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자 원장님의 협조 아래 블로 그 체험단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숍에서 에릭슨 테라피를 받은 후기를 공유하는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또한 스마트폰 에서 홈페이지를 편안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개편 중입니다
 
Q. 벨리시마 독자 여러분께 전할 말씀이 있나요. 예담코스메틱 이 뼈를 깎는 노력으로 새롭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하루가 다 르게 급변하는 뷰티 시장에서 성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는 예 담코스메틱이 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MINI INTERVIEW 에릭슨 파비안느 교육강사
Q. 에릭슨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에스테틱 스파 브랜드입니다.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에릭슨은 러시아, 두바이, 터키, 중 국, 캐나다 등에 진출했으며 대를 이은 경영으로 에스테틱 철 학을 실천하는 화장품 전문 기업입니다. 관리 후 화장품의 유 효 성분이 어떤 작용을 하는지 확인할 수 있어 관심이 큰 것 같습니다. 테라피를 받은 고객님께서 변화를 바로 느낄 수 있 어서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Q. 오늘 슬림 페이스 리프팅 관리에서 차별화된 테라피가 눈 길을 끕니다. 고객님의 얼굴이 커지는 이유 중 하나가 정체 순 환입니다. ‘얼굴이 붓는다’는 것은 여러 요인에 의해 신체 순환 이 되지 않아 얼굴이 일시적으로 커지는 것을 말합니다. 순환 이 되지 않으면 부종이 쌓이기 십상입니다. 펌퍼는 정체로 노 폐물이 쌓인 부위가 순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테라피 도구 입니다. 더불어 탄력 밴드로 얼굴선을 관리하고 포컬 에디젼 마스크를 도포하면 관리 효과가 배가될 수 있습니다
 
Q. 슬림 페이스 리프팅 관리에서 사용하는 화장품의 기술력을 소개해 주세요. 화장품은 유효성분을 잘 전달하는 것에서 극 명한 차이를 보입니다. 에릭슨은 에스테틱 브랜드로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분자모델링 기술을 적용하였습니다. 임상 결과가 뛰어난 실험실과 합작해 연구한 분자모델링은 유효 성분이 깊 은 부위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
 
Q. 한국에서 슬림 페이스 리프트 관리 세미나를 진행한 소감 을 전해 주세요. 에릭슨의 신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여 주 셔서 고맙습니다. 질이 높아진 에릭슨 브랜드로 많은 한국 여 성이 예뻐지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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