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시마
Seminar

살롱 트리트먼트 유지력 향상을 보장하는 일론 멜라겐화이트 런칭 세미나

벨리시마 2017-10-31 15:11:50

본문

에스테틱 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제시됐다.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이는 에스테틱 관리법이 주목받으면서 숍 전용 LED 미용기기가 잇따라 주목받고 있다. 일론은 ‘멜라겐화이트’의 효과에 대해 설명하는 세미나를 개최했다.

글 오현지
 
 
에스테틱 케어의 경쟁력이 더욱 중요한 시대다. 고객이 혼자 정보를 찾아 집에서 관리하는 방식을 뛰어넘어야 피부관리실이 살아날 수 있다. 지난해 탄생한 일론은 에스테틱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며 숍의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 ‘에스테틱 브랜드 제품의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여준다’는 콘셉트가 피부 개선 효과로 이어져 고객 만족도를 높여주면서 에스테티션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일론은 멜라겐화이트와 스킨젝션의 효과를 소개하기 위한 세미나를 개최해 그동안 올린 성과를 공개했다.
 

지난 10월 17일 리버사이드호텔 LLF층 노벨라홀에서는 ‘일론 멜라겐화이트 런칭 세미나’가 진행됐다. 이날 박라미 대표는 멜라겐화이트 미용기기와 스킨젝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며 대기업의 홈케어 시장 진출, 뷰티업계의 치열한 경쟁으로 위축된 에스테틱 숍의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일론의 대표적인 제품군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스테틱 숍만의 독창적 트리트먼트
박라미 대표는 “현장을 다니면서 ‘숍 운영비는 오르지만 경쟁업체에 고객을 빼앗겨 수익성이 악화됐다’는 말씀을 많이 듣는다”라며 “화장품 흡수율을 높이는 관리 프로그램이 대안이 될 수 있다. 숍에서 트리트먼트를 발랐을 때 유지력이 길어진다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일론은 고객님이 원하는 것을 눈으로 보고 체험했습니다. 고객님이 원하는 것은 저렴한 가격의 관리가 아닙니다. 정말 피부가 좋아진다는 것을 확인하면 얼마든지 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인터넷으로 사는 화장품으로 하는 홈케어와 에스테틱 관리의 차별화된 점이 있어야 합니다. 멜라닌 화이트는 에스테틱 살롱만의 차별화된 트리트먼트를 가능하게 해주는 미용기기입니다.”
박라미 대표에 따르면 일론 멜라겐화이트는 독일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CE 인증을 받은 독일 정품 렌즈로 제작됐다. FDA 인증을 받아 레드 라이트 테라피가 가능하며 피부 속으로 침투돼 개선 효과를 보인다. 박라미 대표는 “가시광선을 이용하고 633nm의 미세 파장대를 사용해 안정적이다. 피부 턴오버 주기를 줄여 주어 피부 탄
력도 증강과 재생을 촉진해준다”라며 “피부에 조사하면 안색이 맑아지는 효과가 있다. 이미 생긴 멜라닌 색소를 하얗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피부층을 건강하게 만들기 때문에 근본적인 화이트닝 케어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일론 멜라겐화이트를 적용할 수 있는 신체 부위도 많다는 점을 강조했다. 박라미 대표는 “안티-에이징과 미백 페이스 관리 외에도 메디컬 시술 이후의 재생 관리, 바디 케어, 산후 복부 관리, 왁싱 후 착색된 피부 관리 등에 쓸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유효성분 제대로 공급하는 에스테틱 트리트먼트
최근 수분을 공급해 피부에 빛이 나는 케어가 유행하고 있다. 박라미 대표는 “피부 속에 유효성분을 직접 충전한다는 의미의 ‘일론 스킨젝션’을 소개한다”라며 “굵기 33gauge, 깊이 0.24mm의 마이크로 니들로 유효 성분을 침투시키는 관리다”라고 설명했다.
“화장품 흡수를 위한 피부 자극기로 특허 인증(제10-1710887호)을 받았습니다. 고객님께서 1회용으로 사용하는 점에 대해 신뢰하고 있습니다. 피부 상태에 따라 4가지 트리트먼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노화나 악건성 피부에는 ‘바이오스템셀’을, 모공과 피지가 심한 피부에는 ‘설퍼’를, 수분 공급이 시급한 피부에는 ‘히알루로닉’을, 화이트닝 관리가 필요한 피부에는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된 ‘멜라겐’을 적용합니다. 한 명의 고객님께 넉넉하게 도포할 수 있도록 1회용으로 제작됐습니다. 얼굴의 아래에서 위로 촘촘하게 눌러주면서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여줍니다.”
많은 여성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선호하는 쿠션 제품에 대해서도 박라미 대표는 새로운 시각을 제시했다. 박라미 대표는 “숍을 다니는 고객은 피부 개선을 원한다. 커버력이 두꺼운 쿠션은 에스테티션의 관리를 통해 좋아진 피부와 잘 맞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살롱 트리트먼트를 받아 좋아진 피부라면 높은 커버력의 쿠션보다 수분감이 있는 쿠션이 잘 맞는다”라며 일론 컨트롤 쿠션을 소개했다. 메이크업 단계에서 두드리듯 흡수시키면 화사하게 차오르는 물광 메이크업을 할 수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백·주름 개선·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는 점을 덧붙였다.
박라미 대표는 “일론은 화장품을 판매하는 회사가 아니다. 살롱 트리트먼트를 판매하는 회사다. 최근 화장품 판매 트렌드는 유효성분을 깊숙이 흡수시키는 기술을 적용하느냐이다”라며 “오직 숍에서만 받을 수 있는 일론 관리로 매출 향상의 꿈을 이루시길 바란다”라며 마무리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건 1 페이지
  • RSS

주식회사 스킨업의 에스테틱 레이저 미용기기 궁극의 피부와 바디 솔루션 트라이엄(TRIUN)과 TNT(티엔티)

주식회사 스킨업은 에스테틱 미용기기 역사의 페이지를 한 장씩 써내려가고 있다. DPL 출시로 고강도 집속 초음파 하이푸(HIFU) 관리가 대중화됐다. 맥슈어(MacSure) 출시로 고주파를 조사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관리하는 미용기기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싸이블로(Xyblo)는 노화피부도 달라질 수 있는 엑스모드(X-mode)로 꾸준히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주식회사 스킨업 박경 대표가 2023년 하반기에 출시한 미용기기는 트라이엄(TRIUM)과 TNT(Tesla Neo Technology, 티엔티)다. 에스테틱 미용기기에서 쉽게 찾…

벨리시마 2023-11-03 11:50:33

‘2023 인터참코리아’에서 K-뷰티 트렌드 미용기기로 전 세계가 주목한 어븀야그 프락셔널 레이저 퓨라셀

국내 최초로 어븀야그 프락셔널 레이저를 미용기기로 개발한 ㈜라메디텍이 ‘2023 인터참코리아’에 참여해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퓨라셀은 모공, 주름, 잡티, 탄력 저하 등 피부 표피층에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하는 레이저 장비로 MZ세대 고객층이 탄탄한 피부관리실의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에스테틱 시장의 기반을 탄탄히 닦은 ㈜라메디텍은 에스테티션들의 성장을 도와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기 위해 새로운 행보를 시작했다.  글 오현지 에스테틱 최초 레이저 장비로 해외 뷰티 바이어가 주목한 퓨라셀…

벨리시마 2023-09-27 15:22:37

㈜옥산토닝 세미나, 네오필 바이오-필링의 흡수 테크닉을 업그레이드한 테크닉 공개

  ㈜옥산토닝은 네오필 바이오-필링의 흡수 테크닉을 업그레이드한 테크닉을 공개했다. 뉴-알개 혼합물을 혈점 주변에 집중적으로 흡수시켜 얼굴을 아름답게 관리하는 테크닉이다. ㈜옥산토닝 관계자는 “네오필 바이오-필링의 혈점 테크닉은 뷰티 캠퍼스에서 매주 화요일 배울 수 있다”라며 “고객 피부 상태에 따라 문제성 부위, 탄력 강화 부위를 집중 관리하는 테크닉을 교육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네오필 바이오-필링의 혈점 테크닉   1. 스팀으로 피부를…

벨리시마 2019-09-04 13:26:06

보엠 세미나에서 공개된 딸라스파 테라피 트리트먼트

딸라스파 슬림&쉐이핑 테라피 순서 1. 몸 열기 (Exfoliation / Draining) 드레이닝 오일을 양손바닥의 마찰로 열을 낸 후 후각, 백회, 경추, 기립근 및 척추라인(독맥)의 미골까지 쓸어내리듯 도포하여 오프닝 테크닉을 진행한다. 고객의 단중 및 액와, 임맥라인, 서혜부, 삼음교 혈을 중심으로 림프 순환 케어 테크닉을 진행한다. 또한 솔트글로우를 복부의 상·중·하 부위에 바른 후 시계방향으로 전체 도포한다. 2~3분 정도 가볍게 각질 관리및 활성성분 흡수, 순환을 …

벨리시마 2019-03-28 15:31:30

호장근 추출물이 피부를 빛으로 채우다! 탈라 일본 연수 세미나에서 공개된 미라클 브라이트닝 테라피

탈라가 뛰어난 성과를 올린 에스테티션을 초대하는 행사인 해외 연수 세미나가 올해도 성대히 열렸다. 이번에는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 이다. 탈라의 역사와 경쟁력을 재확인하고 신제품으로 런칭한 꽁뚜르 이유 비쟈쥬 비타C 세럼과 브라이트닝 크림을 국내 최초로 공개 한 일본 세미나 현장을 벨리시마가 자세히 공개한다.  글 오현지   수많은 에스테틱 브랜드가 깜짝 등장하고 사라졌던 지난 20년. 탈라 는 에스테티션의 옆을 지키며 견고한 경쟁력을 발휘해왔다. 유나이 티드인터팜이 국내에 독점 유통하는 에스테틱 브…

벨리시마 2017-11-30 16:40:05

탄력적인 얼굴선을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에릭슨의 슬림 페이스 리프트 관리

에스테틱 브랜드 에릭슨을 유통하고 있는 예담코스메틱이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했다. 지사를 통한 유통 방식을 과감히 접고 본사 직영 체계를 선택했다. 예담코스메틱은 세미나를 개최해 에스테틱 업계의 새로운 유통 역사를 만들어갈 것을 다짐했다. 에릭슨의 새로운 테 라피인 ‘슬림 페이스 리프트 관리’와 예담코스메틱의 마케팅 전략이 소개된 세미나 현장을 따라가 보자. 글 오현지     예담코스메틱이 에릭슨 신제품 출시와 새로운 테라피인 ‘슬림 페이 스 리프트 관리&…

벨리시마 2017-11-30 16:34:39

생물학적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 쏘티스 유스 트리트먼트가 제시한 새로운 트렌드 ‘젊음’

피부과와 성형외과에 빼앗긴 고객이 방황하고 있다. 오랫동안 병원 시술을 받으면 젊어질 것이라 생각했던 고객이 변심하고 있다. 인 위적인 아름다움의 한계를 느끼기 시작한 것이다. “예뻐지고 싶다”라고 말하는 고객은 곧 “젊어지고 싶다”라는 말을 한다고 보면 된다. 에스테틱 업계의 안티-에이징 관리가 예뻐지는 것에 집착한다면 경쟁력 확보에 제동이 걸릴 가능성이 있겠지만 다른 시각에서 바라보 자. 에스테티션만이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는 ‘예쁘다’를 넘어선 ‘건강미…

벨리시마 2017-11-30 16:26:54

살롱 트리트먼트 유지력 향상을 보장하는 일론 멜라겐화이트 런칭 세미나

에스테틱 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제시됐다.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이는 에스테틱 관리법이 주목받으면서 숍 전용 LED 미용기기가 잇따라 주목받고 있다. 일론은 ‘멜라겐화이트’의 효과에 대해 설명하는 세미나를 개최했다. 글 오현지     에스테틱 케어의 경쟁력이 더욱 중요한 시대다. 고객이 혼자 정보를 찾아 집에서 관리하는 방식을 뛰어넘어야 피부관리실이 살아날 수 있다. 지난해 탄생한 일론은 에스테틱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며 숍의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 &lsqu…

벨리시마 2017-10-31 15:11:50

제노시스 브랜드의 견고한 글로벌 위상을 정립한 ㈜디티에스엠지 세미나 현장

해외에서 더 유명하고 인정받는 메디컬에스테틱 브랜드가 있다. 프랑스, 영국, 터키, 독일, 스페인 등 해외 시장을 개척한 ‘제노시스’는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로 정평이 나 있다. 제노시스를 생산하고 있는 ㈜디티에스엠지는 큰 사랑을 보내준 세계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대규모 세미나를 기획했다. 해외 바이어를 한국으로 초청해 ㈜디티에스엠지의 비전과 신제품 등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글 오현지     ㈜디티에스엠지가 프랑스, 영국, 터키, 우크라이나…

벨리시마 2017-10-31 14:46:28

성분 따지는 스마트한 고객 피츠로 당당하게 리드하는 기술

숍에서 천연 유기농 화장품을 찾거나 화학 성분을 극도로 꺼리는 고객을 상대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홈케어를 판매할 때 눈 가리고 아웅할 수 없다. 고객은 화장품 뒤에 깨알같이 적힌 성분을 하나씩 검색해 확인한다. 우리나라는 아직 천연 유기농 화장품 인증제도가 실시되기 전이다. 국회에서 천연 화장품 인증제 등을 담은 화장품법 개정안을 논의 중이다. 화장품법 개정안이 통과되기 전부터 이미 천연 유기농 화장품이 에스테틱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좀 더 신속하게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는 방법은 없을까. 글 오현지   …

벨리시마 2017-10-31 14:26:53

프로페셔널 라인 CITY LIFE 런칭 세미나 개최

강력한 환경오염으로부터 발생되는 피부손상을 개선시켜줄 피토메르의 혁신적인 City Life treatment를 공개했다.   글 이미정     피토메르는 지난 9월 13일 서울 더클래스 청담에서 ‘City Life treatment 런칭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진행된 세미나는 피토메르 본사 몰건 강사가 직접 Phytomer의 특징과 관리 순서에 대해 강의했다.   이어 몰건 강사는 오염된 세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브랜드인 &…

벨리시마 2017-09-27 13:18:34

2017 대한아로마학회 컨퍼런스 개최 살바토레 바타그리아․마기 티설랜드와의 특별한 만남

아로마테라피에 정통한 두 명의 석학이 내한했다. 살바토레 바타그리아와 마기 티설랜드가 ‘2017 대한아로마학회 컨퍼런스’에 참석했다. 세계적인 테라피스트의 명강연을 벨리시마가 공개한다.   글 오현지   지난 9월 2일과 3일 양일간에 걸쳐 ‘2017 대한아로마학회 컨퍼런스’가 열렸다. 양재aT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살바토레 바타그리아와 마기 티설랜드가 강연자로 나서 주목받았다. 컨퍼런스 첫날인 2일 살바토레는 ‘…

벨리시마 2017-09-27 13:15:41

불경기일수록 왜 닥터슈라멕 필링과 노화 관리를 선택해야 하는가

닥터슈라멕코리아가 본사 자스민 강사를 초청해 대규모 세미나를 열었다. 에스테틱 업계의 필링 역사를 써온 그린필 관리의 강점을 설명하고 신제품으로 출시된 타임컨트롤 라인을 한국에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글 오현지   지난 9월 15일 닥터슈라멕코리아는 ‘왜 다시 슈라멕인가 그린필 클래식’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본사에서 자스민 강사를 초청해 그린필 클래식 필링 관리 및 타임컨트롤 이론과 데몬스트레이션 교육을 진행했다.   이…

벨리시마 2017-09-27 13:13:33

뷰티메드-살롱드보떼, 대전 에스테틱 시장의 위상 강화를 위한 교육 세미나 개최

활성성분 함유량이 높은 에스테틱 브랜드 ‘뷰티메드’가 수도권에 이어 대전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뷰티메드는 오랫동안 대전 지역 숍을 관할한 지사 살롱드보떼와 함께 세미나를 개최했다. 뷰티메드가 한국에 진출한 이후 처음으로 대전에서 개최한 세미나였다.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로 방부제, 색소, 인공향을 첨가하지 않은 뷰티메드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자리였다.   글 오현지     지난 9월 7일 뷰티메드의 대전 총판을 받고 있는 지사 살롱드보떼가…

벨리시마 2017-09-27 13:10:5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