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시마
ㄴㅇ

12월 신제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벨리시마
댓글 0건 조회 988회

본문

2 0 1 8년 마지막을 장식하는 에스테틱 신제품을 소개한다.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신제품으로 올해가 가기 전에 꿀피부를 만들어보자.
자료정리 편집부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고기능성 올오버 안티에이징 크림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은 순도 99%의 멜라토닌 유래 성분을 50,000PPM 함유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더욱 사용하기 쉽도록 새로운 패키지로 업그레이드되어 재탄생했다. 이에 맥스클리닉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은 현대 여성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생기 넘치고 활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데뷔 20년째 요정 미모로 냉동 인간설의 주인공인 배우 성유리가 예능 프로그램 <야간개장> 밤샘 촬영이 많아 촬영 전후로 꼭 챙겨바르는 크림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수면박탈(밤 11시부터 오전 8시) 실험을 통해 푸석한 피부 개선 효과, 탄성 회복력 개선 효과, 피부 탄력 피로도 개선 효과, 피부 리프팅 개선, 1차 피부 자극 테스트 등의 11가지 임상 실험을 완료하여 그 효과를 인정받았다. 이 밖에도 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피부 속까지 유효성분을 침투시키며, 시계꽃, 달맞이꽃, 라벤더, 카모마일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골드 타임 슬립 릴렉싱 콤플렉스를 함유해 낮 동안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또한, 식물 중 멜라토닌을 가장 많이 함유한 체리와 샐러리 수 함유하였으며, 정제수 0% 크림이다. 쫀쫀하면서도 부드럽게 발리며, 피부 온도에 바로 녹아 밀착된다.
 
또한 맥스클리닉은 미세전류를 이용해 피부 탄력의 중심을 잡는 ‘풀페이스 미세전류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풀페이스 미세전류 프로그램’은 핸즈프리 타입의 미세전류 인헨서와 특수 미세전류 마스크 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에 직접적으로 미세전류를 전달해 이른바 피부의 ‘코어(core)’라 불리는 얼굴 탄력을 강화하는 제품이다. 피부 전문 기관에서 받을 수 있는 미세전류 관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본 프로그램은 나이를 먹으며 손실되는 피부 속 생체전류(40~100μΑ 수준)와 가장 유사한 미세전류 자극이 피부의 탄력 방아쇠 역할을 해,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것이 원리다. 특수 은회로가 설계된 ‘풀페이스 미세전류 마스크’를 얼굴에 붙인 후, 핸즈프리 형태의 기기인 ‘풀페이스 미세전류 인헨서’를 귀에 걸어 작동시키면 마사지가 필요한 시중의 뷰티 기기와는 달리 빈틈없이 얼굴 전체에 미세전류 관리가 된다. 1회 최대 15분 동안 주기적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눈가, 팔자주름과 같은 미세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관리 후의 피부 탄력 및 리프팅 효과를 잡아주는 ‘홀딩 효과’에 대한 임상을 완료했다. 함께 사용되는 미세전류 마스크 시트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베이비 칵테일 컴플렉스 5,000ppm, 탄력성분 EGF, 성장인자 b.F, G.F는 물론 아기 피부에서 발견되는 아미노산 6종, 콜라겐 추출물이 함유됐다.
- 맥스클리닉 02-1566-2945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