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시마

벨리시마가 추천하는 신제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벨리시마
댓글 0건 조회 5,215회

본문

쏘티스 유스 트리트먼트 세럼 6종 및 크림 7종
쏘티스는 ‘젊음’을 콘셉트로 내세운 유스 트리트먼트 라인을 출시했다. 쏘티스 는 자사 연구소와 CVA센터(Conservation Volunteers Australia)는 공동 연구를 통 해 독자적인 성분인 샤프란-소포라-펩타이드(βP3. TRI-COMPLEX ™)를 개발했다.
쏘티스는 유스 트리트먼트 라인으로 샤프란-소포라-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6 가지 세럼과 7가지 크림을 출시했다. 
쏘티스의 유스 세럼은 유니파잉 유스 세럼, 디톡시파잉 안티-프리래디컬 유스 세럼, 링클-스페시픽 유스 세럼, 퍼밍-스페시픽 유스 세럼, 리컨스트럭티브 유스 세럼, 퍼펙트 쉐이프 유스 세럼이 있다. 쏘티스 유스 크림은 비딸리떼 유스 크림, 링클-타겟팅 유스 크림(라이트/컴포트), 퍼밍 유스 크림(라이트/컴포트), 리덴시 파잉 유스 크림, 리스트럭춰링 유스 크림이 있다. 세럼은 세럼끼리, 크림은 크림 끼리 최대 3개까지 레이어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
에스피아화장품㈜ Ⅰ02-514-6910
 
마르지아클리닉 비타민 액티브 세럼 오투 및 리쥬벤 액티브 세럼 오투
마르지아클리닉은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과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을 출시 하면서 홈케어 신제품을 선보였다.
마르지아클리닉의 비타민 액티브 세럼 오투는 비타민 활성성분, 식물성 탄성 콤 플렉스(RESILIENT VEGETAL COMPLEX)와 클로토(Klotho)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환하게 밝게 가꿔준다.
마르지아클리닉의 리쥬벤 액티브 세럼 오투는 딸라신(TALASSINE), 자루마린 콤 플렉스(JALUMARINE COMPLEX)를 함유해 수분감과 영양분을 충분히 공급해준 다.
 
㈜하양선코스메틱   | 02-3472-2828
 
탈라 꽁뚜르 이유 비쟈쥬 비타C 세럼 및 브라이트닝 크림
탈라는 미라클 브라이트닝 테라피를 공개하면서 신제품으로 꽁뚜르 이유 비쟈 쥬 비타C 세럼과 브라이트닝 크림을 런칭했다.  탈라의 꽁뚜르 이유 비쟈쥬 비타C 세럼은 안정화된 비타민 C와 히아루론산, 호 장근과 황금추출물, 감초추출물 등 다양한 식물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 고 안색 개선과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탈라의 브라이트닝 크림은 데이지, 시나몬과 제라늄, 사이프러스의 이상적인 배 합으로 구성된 식물 복합 성분 굿 화이트가 피부에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준다. 또한 밝은 피부 빛을 찾는 것을 도와 맑은 피부를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유나이티드인터팜  | 02-573-5225
 
에스테트윈 PMS라인
에스테트윈 PMS라인이 새롭게 리뉴얼되었다. 피부 기초를 탄탄하게 가꿔주면 서 수분을 채워주는 구성이다.
PMS 모이스춰 미스트는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한 수분을 전달하는 화장수로 피부에 산뜻한 느낌을 주며 시원하고 촉촉한 감촉으로 편안함을 준다.
아침과 저녁 피부를 청결히 한 후 피부 전체에 충분히 뿌려준다.
PMS 마일드 세럼 R은 촉촉한 보습효과가 뛰어나며 피부 거칠어짐 방지에 도움 을 주는 미용액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PMS 마일드 젤 R은 피부의 수분 유지 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며 외부 자극으로 부터 보호하며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아침과 저녁 세럼 사용 후, 적당량을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발라준다.
 
㈜브룸클래식코리아   | 02-555-8525
 
 
P1P+A트리플매직 라인
P1P+A트리플매직 마스크는 P1P앰플과 슈퍼푸드10가지 성분이 함유된 엠지겔 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듀얼마스크로 자연스럽게 피부막을 형성하듯 하루 종일 맑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주름, 미백 이중 기능성으로 인증받았다.
P1P+A 트리플매직 딥필링젤은 각질을 정리하면서 풍부한 영양을 동시에 주는 소프트 필링을 할 수 있다. 수분을 머금은 듯한 젤 타입으로 들떠 있는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기 때문에 예민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에 시용할 수 있다. P1P성 분과 알란토인, 아르간오일, 병풀추출물이 피부를 깨끗하게 정리해준다.
P1P+A트리플매직 재생비비크림는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해 화 사한 민낯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달팽이점액여과물과 P1P성분이 손상된 피부 를 케어하면서 밖으로 발산되는 수분을 잡아주어 광채피부를 연출해 준다.
 
셀큐베이터 닥터에이  | 02-333-2955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