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시마

11월 신제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벨리시마
댓글 0건 조회 4,959회

본문

에스테트윈 PMS 라인
여성들이 유난히 힘들어하는 기간이 있다. 심적으로나 체력적으로나 힘들어하는 기간, 바로 생리기간이 바로 그 날이다! 하지만 그 이전에 우리는 월경증후군이라는 특이한(?!) 증상들을 겪게 되는데 생리 시작 7일~10일 전부터 우울감이나 급작스러운 감정변화등을 겪고 평소보다 무기력을 느끼고 무거운 몸 상태등을 겪는다. 많은 여성분들이 이 기간에 대해 서 많은 공감을 할 것 같다. 이 시기 중에 일어나는 피부현상으로는 칙칙함, 피부거칠음,  화장이 평소보다 잘 되지 않는 등의 현상이 보인다. 안 먹는다. 이러한 현상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 있는데 바로 에스테트윈 PMS이다. 피부가 유달리 거 칠어지고 또 화장이 거칠어지는 시기에는 속으로는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외부 자극에 잘 대처해줄 수 있는 제품이 필 요하다! 에스테트윈 PMS 라인이 새롭게 리뉴얼됐다. PMS 클렌징 밀크(홈케어용)는 민감한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메이크업, 피지, 오염을 흡착으로 제거하는 밀크 타입 클렌징을 할 수 있다. 에스테트윈 PMS 포밍워시(홈케어용)는 부드러운 미세 한 거품이 피부의 수분감을 유지하면서 피지, 오염을 제거하는 세안제이다. 
㈜브룸클래식코리아 02-555-8525
 
 
맥스클리닉 시너지 이펙트 BTX 앰플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이 피부 전문 기관 유효 성분을 담은 신제품 ‘시너지 이 펙트 BTX 앰플’을 출시하며 배우 한혜진의 광고 이미지를 공개했다. ‘시너지 이펙트 BTX 앰플’은 신데렐라 성형외과와 MOU를 체결하여 공동 개발해 1년간의 연구 끝에, 양사의 핵심 기술이 접목되어 탄생한 2주 특수 관리 앰플이다. ‘시너지 이펙트 BTX 앰플’은 고농축 안티 링클 앰플로 피부 전문 기관의 인기 컨셉 성분인 ‘보툴리늄’의 화장품 성분과 노벨상 수상으로 그 효능이 입증된 피부 탄력 개선 성분 ‘EGF’가 결합되어 특허를 받은 ‘보툴리늄 EGF’를 담은 앰플이다. 이 성분은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진피 안티에이징 효과, 피부 자생력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입증을 받았다. 또한, 연어 DNA의 유효성분을 담아 피부에 효능을 전달하는 앰플로 1일 1병 신선하게 똑 따서 사용할 수 있다.  ‘시너지 이펙트 BTX앰플’은 피부 흡수력을 높여주는 인체 모사수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에 영양을 꽉 채워줘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흡수가 빨라 두 종류의 앰플을 레이어링 해도 부담없이 편안하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30대 이후 부쩍 주름 고민과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가진 여성이라면 14일 홈케어 프로그램으로 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며 “배우 한혜진은 브랜드의 뮤즈로서 무결점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평소 한국과 영국을 오 갈 때 필수로 챙기는 홈케어 앰플로 BTX앰플을 즐겨 사용하며 1일 1앰플 관리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맥스클리닉 1566-2945
 
파이진 닥터진 퍼펙트 리뉴얼 스피큘 앰플 / 40ml PI.GENE Dr. Gene PERFECT RENEWAL SPICULE AMPOULE
파이온텍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담긴 하이드롤라이즈드해면이 피부에 닿는 순간 존재감이 확 느껴지는 드라마틱한 텍스 처로 잠들어있는 피부 에너지를 깨워주어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하는 프리미엄 앰플이다. 인체줄기세포배양액 500PPM 30% 및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한 최상의 성분 배합으로 영양성분을 그대로 흡수할 수 있는 탄탄하고 건강 한 피부 바탕을 완성한다. 또한 포도, 연꽃, 녹차, 토마토 4종의 캘러스 배양추출물을 가득 담아내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모든 피부 타입에 마일드하게 사용 가능하다. 오랜 시간과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하루 3분 셀프 케어로 스 페셜 피부 장벽 강화 & 데일리 홈 에스테틱 케어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다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스페셜 스킨케어 를 선사한다.
파이진글로벌 1899-8850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