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시마

5월 신제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벨리시마
댓글 0건 조회 2,426회

본문

5월에도 따끈따끈한 신제품이 출시됐다. 벨리시마가 주목받고 있는 에스테틱 브랜드 신제품을 총정리했다.
 
자료정리 편집부
 
 
제몰로지 디스커버리 다이아몬드 박스 (DISCOVERY DIAMOND BOX) 한정판 3종세트
다이아몬드는 안색정화와 피부의 윤기를 향상 시켜주는 “Soft Focus” 효과를 가져다 준다. 다이아몬드 3종 세트 리미티드에디션으로 로션(화장수)는 피부톤을 맑게 하고 피부를 매끈하게 한다. 또한 아이크림은 주름진 부위를 부드럽게 케어해주고 탄력성 회복에 도움을 준다. 크림은 피부 재생 및 재건을 돕고 주름을 감소에 도움을 준다.
제몰로지 디스커버리 다이아몬드 박스 한정판 3종세트는 본품 유스다이아몬드 로션 100ml, 본품 유스다이아몬드 아이컨투어크림 15ml과 증정품으로 유스다이아몬드 크림 15ml으로 구성됐다.
제몰로지 미네통상 02-867-9250
 
 
레 이드라땅 꼬르뽀렐 (용량 : 500ml & 1L)
탈라에서 천연 성분을 함유한 바디 제품을 출시했다. 레 이드라땅 꼬르뽀렐은 최고급 스위트 아몬드 오일과 오가닉 알로에 베라가 함유된 100% 천연 활성 성분의 웰빙 바디 밀크 로션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춰와 고급스러운 목화꽃 퍼퓸이 피부의 보습과 심신의 편안함을 부여한다. 가습기살균제 성분인 M.I.T와 파라벤, 실리콘 성분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나이티드인터팜 탈라
02-573-5225
 
 
블레미쉬 밤 5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BB
1967년 닥터슈라멕 크리스틴 여사에 블레미쉬 밤이 개발됐다. 그린필 진행 후 피부에 빠르게 수분ㆍ진정효과를 주는 제품을 연구한 것이 블레미쉬 밤의 시작이다. 닥터슈라멕 크리스틴 여사의 연구를 바탕으로 전 세계적인 재생 비비 블레미쉬 밤이 탄생했다.
필링이나 외상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선보인 블레미쉬 밤은 민감한 피부, 필링 이후 보호가 필요한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닥터슈라멕은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거듭해왔다. 그 결과 피부의 보호 기능 뿐만 아니라 커버력까지 갖춘 블레미쉬 밤으로 업그레이드됐다.
한국에서는 1980년 첫 선을 보였으며,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안정시키고 손상된 피부보호의 뛰어난 효과를 보여 스테디셀러에 등극했다. 닥터슈라멕코리아는 올해 블레미쉬 밤 출시 50주년을 기념하고 그동안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스페셜 에디션 BB를 출시했다.
닥터슈라멕코리아
02-574-4274
 
 
콜라겐 벨벳마스크 키트
㈜쎄라덤이 ‘콜라겐 벨벳마스크 키트’를 출시했다.
㈜쎄라덤은 독일 Dr.Suwelack 본사의 정품 콜라겐 벨벳 마스크를 수입유통하고 있다.
이에 콜라겐 벨벳마스크의 시장을 확대하고자 전속 모델로 황인영을 발탁하고 ‘콜라겐 벨벳마스크 키트’를 출시했다. 콜라겐 벨벳마스크 키트는 ‘황인영의 거품 솔루션’으로 알려지면서 주목받고 있다.
홈케어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황인영의 거품 솔루션, 콜라겐 벨벳마스크 키트는 독일에서 제조해 ㈜쎄라덤에서 직수입한 ‘바이오 방출 솔루션’이다. 피부관리실에서 받았던 최고 VIP 관리를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콜라겐 벨벳마스크는 인체 피부와 유사한 소의 콜라겐 조직을 그대로 동결 건조시켜 피부 자체의 콜라겐 성분, 펩타이드, 세포전달인자 GFS 등이 그대로 보존돼 있다. Bio Releasing Solution(바이오 릴리징 솔루션)은 동결건조된 콜라겐 벨벳 마스크에 그대로 보존된 콜라겐 성분, 펩타이드, 세포전달인자 GFS등을 활성화 시켜 피부 속으로 전달하여 꽉 채운다. 바이오 방출 솔루션은 피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개발되었다.
특히 일반적인 시트 마스크가 10~20분 정도 붙이면 제거해야 하지만, 콜라겐 벨벳마스크 키트는 30분 이상 피부에 밀착시켜도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는다. 장시간 붙이면 속당김 개선에 도움을 주며, 예민 및 트러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 모든 피부에 적합하다.
바이오 릴리징 솔루션은 인공 방부제 대신 피부 자극을 줄이는 천연 유산균인 Lactobacillus Ferment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주는 미네랄 오일 PEG 보습 성분, 실리콘, 색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쎄라덤
02-539-5408
 
 
구루버 맨 포켓 스프레이 향수
구루버에서 맨 포켓 스프레이 향수를 출시했다. 세련된 젠틀함으로 신사의 품격을 한층 높여주는 럭셔리한 향수다.
유니크한 스틱형 보틀에 담긴 가벼운 향수는 여심의 취향저격에 금상첨화 할만큼의 멋진 향을 부여한다. 남성 셀레브리티들이 애용하는 럭셔리함까지 갖춘 향수다. 가볍지만 매우 매력적인 상쾌한 향이 활력을 주며 쿨링감을 주는 특유의 모던&시크 향수다. 포켓사이즈 용량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주요성분은 정제수, 리모넨, 시트로넬올, 시트랄이다.손목, 목덜미, 귀 뒷부분 같이 맥박이 뛰는 곳에 가볍게 뿌려주면 된다.
㈜바이오사이언스 그룹
02-487-7490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