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시마

4월 신제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벨리시마
댓글 0건 조회 2,417회

본문

따끈따끈한 신제품만을 모았다.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간파해 곧 베스트셀러로 등극할 신제품을 소개한다.
자료정리 편집부
 
 
유나이티드인터팜 탈라 크렘 쏠레이
벤조페논-3 제거해 안전한 선크림, SPF50+로 야외활동 시 필수 아이템
2017년 탈라가 안전한 선크림 ‘크렘 쏠레이’를 출시했다. 크렘 쏠레이는 피부 노화의 주범인 UVA를 차단하며 해로운 성분을 제거했다. 특히 벤조페논-3가 없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이다.
피부 노화의 가장 주된 원인은 바로 ‘자외선’이다. 1년 365일 항시 자외선에 노출된 상태에서 노화를 막기 위한 최상의 방법은 자외선 차단이다. 특히 봄, 여름에는 옷, 모자, 선글라스 등을 이용해 피부 노출을 최대한 줄이는 것이 현명하다. 오존층이 파괴되면서, 자외선이 피부에 직접 닿아 생기는 피부암 환자도 급증하고 있다.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은 더는 피할 수 없는 심각한 문제가 됐다.
이렇게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는 가운데,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났다. 자외선차단제에 쓰이는 벤조페논-3가 유해물질로 밝혀진 것이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에 따르면 자외선 차단제에서 백탁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성분인 벤조페논-3는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에 기형아, 성장지연, 불임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 환경단체 EWG는 벤조페논-3의 위험도를 ‘발암물질 가능성’인 8로 규정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벤조페논-3를 화장품으로 사용할 때 배
합 한도를 5% 이내로 규정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탈라는 문제가 되고 있는 벤조페논-3 성분을 완전히 제거한 썬크림 크렘 쏠레이을 선보였다. 광 노화를 일으키는 주 원인인 자외선 A차단을 강화했다. 크렘 쏠레이는 식약처로부터 SPF50+, PA++++로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스킨돌 DERMA PEEL PRO 더마필 프로
사이언티픽 스킨케어 스킨돌의 시스테믹 필 프로그램 더마필 라인이 출시 5년 만에 더마필 프로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새로운 더마필 프로는 목적별로 전문화 되어 DERMAPEEL PRO TIMELESS PEEL (결관리) 과 DERMAPPEL PRO BRIGHTENING PEEL (색소 관리) 으로 차별화되었으며, 각각의 피부층의 작용되는 멀티-레이얼드 필링 (MULTI – LAYERED PEELING)으로 각 피부 층마다 가장 적합한 필링 기법을 사용한다. 또하느 무자극-무통증으로 관리 시 자극 없이 편안하게 필링을 할 수 있다. 결 관리인 TIMELESS PEEL은 극성과 크기가 서로 다른 3가지의 Acid 을 사용하여 피부 재생 및 모공 수축에 효과적이며, 데스모글레인 유사 펩타이드인 DSG를 리소좀화 하여 피부층 깊숙이 타겟층에 도달해 세포 손상 없이 세포 간의 연결 펩타이드를 약화하여 각화 주기 촉진 및 새 세포 촉진을 자극하여 두꺼운 피부를 정상화 하며, 피부 결을 완화한다. 색소 관리인 BRIGHTENING PEEL은 피부의 외곽층을 활성화하는 AHA와 색소침착 연화 및 건강한 피부 톤으로 향상해주는 PCA를 합성하여 관리 시작 단계부터 색소 관리와 각질제거가 동시 진행된다. 또한, 표피의 재생과 세포를 자극하는 DSG와 멜라닌 숙성을 억제하는 TGF-β을 합성하여 각질제거뿐만 아니라 미백관리가 뛰어나며, 보다 균일한 피부 톤을 가꿔준다. 더마필 프로 관리 후 피부 결이 좋아지며, 즉각적인 효과로 인해 고객의 만족감이 증대되고, 효율성이 뛰어나 다음 관리 시 침투율이 극대화 된다. 더불어 격주 살롱 트리트먼트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매일 사용하는 <더마필 홈케어> 제품이 함께 출시됨으로써 효과를 극대화 하였다.
 
 
파이온텍 볼륨 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 100ml
어느 각도에서도 빈틈없이 탄탄하고 볼륨감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주며 여러 가지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집중 스킨 트리트먼트로 남녀노소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추출물을 베이스로 파이온텍의 나노 리포좀 기술이 적용된 고농축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보르피린 등이 함유된 에센스이다. 세안 후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 버블이 충분히 일어날 때까지 기다린 뒤 미세 버블이 서서히 가라앉으면 가볍게 두드리며 영양성분을 피부 결 사이사이 빈틈없이 밀도 높게 채워준다.
사용 방법은 세안 후 적당량의 내용물을 손에 덜어 눈가(독립피지선)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준다. 미세한 버블이 생길 때까지 기다린 후 서서히 가라앉으면 얼굴 전체를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려 충분히 흡수시켜 준다.
 
 
파이온텍 크리스탈 볼륨 액티베이터 100ml
보르피린을 풍성하게 감싼 사파이어 빛의 크리스탈 미세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까지 그 형태를 유지하여 살아있는 영양성분 그대로를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구아이아줄렌을 함유하여 사파이어 빛을 띄고 있으며 병풀추출물을 고농축 담아내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피부는 오랜 시간과 꾸준한 노력을 필요로 하는 긴 마라톤 경주와 같다. 하지만 이 액티베이터가 선사하는 특급 케어를 경험하는 순간 당신의 피부에 놀라운 변화가 시작된다. 토너부터 에센스까지의 단계를 합친 이 액티베이터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가능하며 스킨케어 어느 단계에서도 피부 컨디션을 최적화시켜준다.
사용 방법은 세안 후 적당량의 내용물을 손에 덜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준다. 크리스탈 미세 캡슐이 충분히 녹을 때까지 러빙해준 뒤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려 충분히 흡수시켜 준다.
 
 
아누비스 프룻테라피 크림 500 ml
아직도 단순히 많이 먹어서 살이 찐다는 생각은 그만! 현대인들의 최대 고민은 먹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살이 찌는 현상인 증후성 비만이다. 증후성 비만이란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일어나는 스트레스성 비만을 말한다. 즉, 아무리 혹독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한들, 높은 스트레스 수치에 의해 호르몬 균형은 깨지게 되고 이로 인해 오히려 순환저하가 초래된다. 따라서 다이어트의 정체기가 올 수밖에 없다.
프룻테라피 크림은 키위, 복숭아, 오렌지 성분을 함유해 달콤한 과일의 향으로 뇌의 긴장감을 완화시켜주고, 식욕을 억제하여 당이 흡수되는 것을 예방해준다. 또한 거친 피부에 보습력과 안색 정화의 효과를 주어 바디 shape, 힐링 그리고 피부까지 생각한 바디 멀티 크림이다. 더 이상 스트레스 받으며 다이어트하는 시대는 지나갔다. 이제는 아누비스 프룻테라피 크림의 달콤한 향으로 스트레스 풀며 바디 라인을 만들어 보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