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시마

2017년 3월의 신제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벨리시마
댓글 0건 조회 3,100회

본문

화장한 봄이 찾아왔다. 만물이 소생하는 봄, 피부도 꽃처럼 아름답게 피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제품을 소개한다 .
자료정리 편집부
 

1 쏘티스 쓰리 쏠트 필링 1L
아직 날씨가 쌀쌀하고 건조한요즘, 허옇게 들뜬 각질이 유독 눈에 띈다. 평소 피부 보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각질이 더욱 부각될 수 있다. 따라서 싸늘하고 건조한 날씨에는 각질관리와 보습이 매우 중요하다. 쏘티스의 쓰리 쏠트 필링은 6가지 아로마 에센셜 오일과 프랑스, 사해, 히말라야 3종류의 천연솔트가 함유된 아로마 바디 스크럽 제품이다. 아로마 오일을 베이스로 한 3가지 쏠트 입자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고, 바디의 묵은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해주어 슬리밍 관리시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다. 또한 제거 후에는 다른 보습제를 바르지 않아도 될 정도로 매끄럽고 촉촉한 바디 피부결을 선사한다. 사용 방법은 물기 있는 몸에 적당량 도포하여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러빙한 후 물 샤워한다. 쏘티스/에스피아화장품(주) 02-514-6910
 
 

2 세럼 A-글리카
나이가 들수록 깊어지는 주름과 칙칙한 안색으로 고민인 분들께 추천해드릴 노화된 피부를 완벽하게 재생하는 신개념 세럼 A-글리카. 세럼 A-글리카는 2년 동안 쌓여 노화의 진행을 가속화시키는 당화반응을 단 2개월 만에 제거하고 더 이상 진행되지 않도록 억제시키는 능력이 뛰어나 빠른 재생효과를 자랑한다. 사용하면 눈에 띄게 칙칙한 안색이 맑아지고 깊었던 주름이 옅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확실한 리프팅 및 노화를 개선하고 싶다면 세럼 A글리카를 추천한다.
㈜보떼비알 02-582-8386
 

3 닥터슈라멕 핸섬케어 40ml
건조하고 거친 손을 위한 핸드크림이다. 고영양, 고보습 제품으로 메마른 손에 수분을 공급해 주름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파라벤, 염료, 실리콘, 미네랄 오일, PEG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영양 성분으로 히알루론산, 쉐어버터, 올리브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올리브 오일이 함유한 비타민A, E 등의 성분은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보습,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끈적임없이 매끈하게 스며들어 오랜시간 촉촉함을 유지
시켜주는 핸드 크림으로 선물용으로 많이 추천한다. 관리실에서는 핸드 마사지크림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닥터슈라멕코리아 02-574-4274
 
 
4 엔도르핀 안티 스트레스 과일 잼 마스크 라인 5종
엔도르핀 안티 스트레스 과일 잼 마스크 라인 5종은 행복을 주는 성분과 개선된 주요 천연성분 그리고 신선한 과일주스와 인공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조조바 미립자(jojobamicrosphere)를 함유하고 있다. 프루트 마스크 위드 그레이프프루트 40ml(Fruit Mask with Grapefruit)는 자몽 주스를 함유해 딥클린징, 피부광채, 긍정의 효과가 있다. 프루트 마스크 위드 키위 40ml(Fruit Mask with Kiwi)는 키위 주스를 함유해 딥클린징, 독소배
출, 균형 및 진정 효과가 있다. 프루트 마스크 위드 블루베리 40ml(Fruit Mask with Blueberry)는 블루베리 주스를 함유해 딥클린징, 진정(수딩), 기분의 향상 효과가 있다. 프루트 마스크 위드 그레이프 40ml(Fruit Mask with Grapes)는 포도 주스를 함유해 딥클린징, 안티에이징, 활력 제공 효과가 있다. 프루트 마스크 위드 파인애플 40ml(Fruit Mask with Grapefruit)는 파인애플 주스를 함유해 딥클린징, 정화작용, 활동력 자극 효과가 있다.
마르지아 클리닉/㈜하양선코스메틱 02-3472-2828 010-2952-2828
 

5 크리스톡스 마린느 750g
청정 해수 쏠트의 최고급 원료로 만들어진 입욕제로 스트레스와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 현대인들에게 활력과 원기 회복을 높여 준다. 특히, 다량의 라미나리아 해조의 함유로 강력한 디톡싱 & 슬리밍 작용이 더해져 가볍고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선사해준다. 이와 함께 불면증, 심신 안정 치유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으로 전문가용 사이즈에서 새롭게 홈 케어 제품이 출시되었다.
유나이티드인터팜 탈라 02-573-5225
 

6 뷰티메드 EGF 세럼, 크림, 크림 마스크
EGF(EpidermalGlrowth Factor)는 53개의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단백질로 피부세포의 성장을 촉진해 턴오버 주기를 앞당긴다. 또한 데미지를 입은 피부의 세포재생 효과가 뛰어나, 피부조직을 보다 탄탄하고 치밀하게 재건시킨다. 뷰티메드의 EGF라인은 세럼, 크림, 크림 마스크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각각에 EGF성분을 최대치로 적용했다. 때문에 최대함량의 EGF가 피부에 충분히 레이어드되면서 피부의 개선을 빠르고 정확하게 가져온다. 특히 EGF 크림 마스크는 고농축 제품으로 주 2회 사용하면 좋다. EGF 크림 마스크는 얼굴에 적당량을 바른 후 15분 뒤 씻어내는 워시 오프 팩이다.
뷰티메드 02-596-2214
 
 
7 뷰티캡슐
뷰티캡슐(Beauty CAPSULE)은 천연 재료로 만든 뷰티겔을 이용해 집에서도 손쉽게 하이드로겔 팩을 만들 수
있는 홈케어 코스메틱 기계다. 기존제품인 마스크 팩 제조기 ‘테라포’와 기능은 유사하지만 신제품‘뷰티캡슐’은 크기가 작아지고 가벼워졌으며 무선의 배터리 형식으로 편리성이 가미됐다. 기존의 테라포는 생과일, 야채 등을 직접 넣을 수 있고 원터치 방식으로 세척까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고, 뷰티캡슐은 액체 형태의 즙을 넣어 그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기계 자체가 복잡하지 않아 10초 내외로 손쉽게 세척, 분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주재료인 뷰티겔에는 히알루론산과 비타민과 콜라겐이 함유돼 수분 보충 및 미백, 피부개선과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식용 가능한 재료로만 제작돼 피부에 자극 없이 안전한 100% 국내산의 뷰티겔이다. 사용법은 다음과 같다. 준비물로 뜨거운 물, 뷰티캡슐, 트레이, 뷰티겔, 토너, 즙 등이 필요하다. 뜨거운 물을 캡슐의 water 선까지 넣고 겔 한 개를 투입한다. 최소한 정수기의 뜨거운 물 정도가 필요하지만 끓인 물이 더 효과적이다. 이어 10초 후 버튼을 눌러 가동한다. 뷰티 겔이 잘 녹을 수 있도록 발포 시간이 필요하다. 30초 동안 가동한 후 필요에 따라 토너, 과일즙 등을 투입한다. 이후 20~30초간 재가동 후 마스크트레이에 붓는다. 마지막으로 4~5분 후 마르면 스패츌러를 이용해 떼어내어 사용한다.
뷰티스테이션(Beauty Station) 02-2699-2705
 
 
8 파워트리 클렌징&폼
아직은 쌀쌀하지만 점차 날씨가 풀리고 있다. 환경의 변화에 민감한 피부는 두꺼운 각질층을 만들어 내어 얼굴을 칙칙하게 만든다. 파워트리 클렌징&폼은 부드럽게 모공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게 세정하고, 제때 탈락하지 못한 각질과 노폐물을 흡착하여 제거한다. 또한 에버라스팅 추출물을 함유해 스트레스, 피로 등으로 빛을 잃어가는 피부를 화사하고 투명하고 밝게 유지해준다. 그뿐 아니라 사용법에 따라 1차 립&아이 리무버, 2차 클렌징, 3차 폼클렌징으로 사용 가능한 똑똑한 스마트 제품이다.
㈜브룸클래식코리아 1670-8525
 
 
9 Aestrogn DD Smart Lifting Patch
이스트로긴 디디 스마트 리프팅 패치 DD 스마트 리프팅 패치는 Kudzu-THERAⓇ를 탑재하고 생채 피부와 융합된 인공지능 기능이 있다. 생체 피부 작용의 스마트한 스킨패치로 젊음과 탱탱함이 다시 살아난다. DD(Drug Delivery) 인공지능 스마트 리프팅 패치 마스크로 콩보다 300배 이상의 이소플라본이 농축된 Kudzu-THERAⓇ가 탑재돼 피부 속 깊숙이 침투되고 피부의 젊음과 탱탱함을 새롭게 되살린다.
㈜쎄라덤 02-539-5408
 

 
10 SKEYNDOR 더마필 프로 홈케어 제품 : RESURFACING PEEL CLEANSING GEL 리설페이싱 필 클렌징 겔,
RESURFACING PEEL CONCENTRATE 리설페이싱 필 콘센트레이이트, RESURFACING PEEL CREAM 리설페이싱
필 크림
사이어티픽 스킨케어, 스킨돌의 시스테믹 멀티 레이어드 필 프로그램, 더마필프로 라인의 홈케어 제품은 격주로 진행되는 살롱-트리트먼트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매일매일 자극 없는 각질관리 프로그램으로 AHA와 PHA, PCA 등의 acids의 조합으로 당김 없는 각질 탈락은 물론, 유사펩타이드 리포좀 성분이 각화 주기를 촉진하여 살롱-트리트먼트의 효과를 극대화하여 피부를 보다 부드럽고 밝게 한다. 리설페이싱 필 클렌징 겔은 피부 외곽 층의 탈락을 돕는 가벼운 딥 클렌징제로 주 1~2회 사용한다. 클렌징 후 저녁에는 리설페이싱 필 콘센트레이이트, 아침에는 리설페이싱 필 크림으로 마무리한다.
앤 코스메틱 02-566-4012
 
 
11 제몰로지 페이스 보석 4종 세럼 30ml(4종 택1)
페리도트, 말라카이트, 스미스소나이트, 아메디스트 각각 4가지 원석에서 추출한 보석 미네랄성분의 4종 세럼으로 안티스트레스-마그네슘 / 브라이트닝 - 구리 / 리페어링 - 아연 / 퍼밍 -실리콘 등 고농축된 올리고미네랄 성분이 외부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밝게 빛나게 해주며 완벽한 보습을 준다.
제몰로지 미네통상 02-867-9250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