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시마

2017년 2월의 신제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벨리시마
댓글 0건 조회 2,733회

본문

추운 날씨에 지친 피부를 위한 이달의 뷰티 신제품. 차가운 바람과 환경오염, 스트레스에 힘을 잃은 피부에 활기를 부여하자.
 
 
레드니스 리발란싱 앰플 1.5ml*14 시술(레이저,박피,필링,MTS 등)후 나타나는 피부의 붉음증을 즉각적으로 감소시켜주는 진정 앰플이다. 혈관 내피 성장 인자를 촉진시키는 VEGF 부스터가 함유되어 모세혈관을 보호하고 강화시켜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준다. 무 인공향, 무 인공색소, 저 자극성 포뮬라로 시술 직후에도 사용 가능하며, 14일 동안 아침·저녁으로 얼굴과 목, 붉음증이 띄는부위에 앰플 1/2vial씩 적용하여 집중 케어한다.
쏘티스/에스피아화장품(주) 02-514-6910
 
 
비올로직 호쉐쉬 뉴 프로덕트 비올로직 호쉐쉬의 피부 진단토너 ‘LotionP50T’와 미백기능이 더해진 신제품, ‘Lotion P50 PIGM400’이 출시되었다. 색소침착피부와 칙칙한 피부 개선 제품으로, 덜스 추출물이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변화시키고, 멜라닌 합성을 억제하여 색소침착 완화 및 예방하는 기능을 갖는다. 불필요한 각질과 불순물을 자극없이 정리하며, 자연 재생능력을 향상시키고 표피의 기능을 정상화 하는 제품으로 ‘Lotion P50 PIGM400’은 비올로직호쉐쉬 제품들의 기능을 향상 하기위한 제품이다.
(주)보떼비알 02-582-8386
 
 
프랑스 소스킨 수딩 컨센트레이트 소스킨 수딩 컨센트레이트는 예민피부의 해피니즈를 위한 제품으로 진정과 편안함의 결과를 즉시 제공한다. 1D 스무딩 액션으로 진정 복합체는 자연적으로 피부의 진정 효과와 2D 저분자 히알루론산의 수분 공급 작용 3D 안티 스트레스 액션으로 항균, 항염, 항산화 기능으로 즉각적인 편안함과 안도감, 차분하고 편안한 피부 유지한다. 주성분은 코르티코이드, 알파 비사보롤, 히알루론산, 비타민 E이다. 예민피부 및 붉은 피부 또는 필링 후 재생 홈 케어로 사용하면 좋다.
SH코스메틱 02-3018-4588
 
 
젤 스크럽 알라 비타미나 250ml 맑고 부드러운 광채피부를 위한 천연 조조바 미립자가 함유된 비타민 젤 스크럽이다. 공통적으로 세포주기 활성화, 비타민공급, 피부장벽 손상방지 효과가 있다. 젤 스크럽 알라 비타민A(파랑)는 딥클린징, 데일리스크럽, 피부 보호 및 진정, 건조함 해소에 도움이 된다. 젤 스크럽 알라 비타민C(주황)는 딥클린징, 데일리스크럽, 피부톤 개선, 항산화 효과가 있다. 젤 스크럽 알라 비타민E(빨강)는 딥클린징, 데일리스크럽, 항산화, 타임리스 특징이 있다.
사용방법 : 젖은 얼굴에 젤 스크럽을 바른 후, 원을 그리듯이 부드럽게 마사지 한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행구에 낸다 .
마르지아클리닉/(주)하양선 코스메틱 02-3472-2828
 
 
올인원 듀얼 인텐시브 파워에센셜 마스크(POWERESSENTIAL MASK) 천연섬유인 셀룰로오스시트를 사용하
여 피부에 자극없이 밀착되고 투영효과로 보액성이 뛰어나다. 식약청에서 인증한 미백고시 원료의 함유로 미백향상 뿐만 아니라 다양한 허브 추출물, 높은 수분 함량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효과를 보여준다. 즉각적인 피부의 탄력과 광택을 부여하는 프리미엄 마스크 시트로 1박스에는 5개로 낱개 포장이 되어있다.
(주)바이오사이언스 그룹 02-487-7490
 
 
파워트리 젤크림 영양이 고갈되기 쉬운 긴긴 겨울을 나기 위해 건조해진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고 극노화를 예방할 수 있는 파워트리 젤크림을 소개한다. 파워트리 젤크림은 건조하고 쌀쌀한 칼바람, 실내외 온도차 등으로 겉과 속 모두가 쩍쩍 갈라지는 듯한 피부건조에 고통받고 있는 당신에게 마르지 않는 보습력을 선사한다. 피부 안팎의 당김을 모두 해결해주고 탄력과 광채가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피부의 호흡을 막지 않는 천연 젤 베이스가 하루종일 깨지지 않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브룸클래식코리아 1670-8525
 
 
닥터슈라멕 타임컨트롤 레티나이트 에센스 50ml 타임컨트롤 레티나이트를 사용 한 뒤 자고 일어나면 뷰티 트리트먼트를 받은 것과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깊은 주름을 감소시키고 피부의 볼륨을 되살려준다. 혁신적인 주름완화에 도움을 주는 집중 케어 오버나이트 안티-링클 제품이다. 보습인자인아쿠아실™과 이미 검증 된 타임 컨트롤 라인의 펩타이드인 매트릭실3000™이 전체적인 피부의 탄력에 도움을 준다. 타임컨트롤 레티나이트 에센스는 주름의 깊이, 부피 그리고 피부 탄력에 확실한 효과가 있으며, 타임 컨트롤 레티나이트 에센스를 4주간 사용 후 피부가 전체적으로 향상 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타임 컨트롤 나이트 크림을 추가적으로 사용하면 좀 더 나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닥터슈라멕코리아 02-574-4274
 
 
SKEYNDOR 파워 레티놀 (POWER RETINOL), 인텐시브 리페어링 프로패셔널 프로그램_ kit, 인텐시브 리페어링 세럼-인-크림 30mL,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 _ 50mL 사이언티픽 스킨케어 스킨돌사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파워 레티놀은 바쿠치올(BAKUCHIOL)과 HA SOY 추출물을 통해 레티놀의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더욱 안정화하였다. 표피의 각질화, 즉 섬유성 단백질인 케라틴의 세포내 합성과 축적에 나타나는 케라토히알린과립에 관여하는 파워레티놀은 콜라겐 합성의 증가와 단백질분해효소(MMP) 및 콜라겐 기능저하를 억제하는 등 다양한 유효성으로 피부 재생에 탁월하다. 6회 관리 키트 인텐시브 리페어링 프로패셔널 프로그램과 밤에 사용하는 인텐시브 리페어링 세럼-인-크림, 낮에 사용하는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으로 구성 되어 있다.
 
 
볼륨77 매직 커버 팩트14g 보르피린과 에센스가 환상적으로 블렌딩된 제품으로,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고 촉촉한 수분광을 선사한다. 또한 녹아들 듯 피부를 감싸 결점없이 빛나는 도자기 피부로 연출해주는 고기능성 멀티 팩트다. 탄탄하게 차오르는 보르피린과 수분감을 가득 머금은 스쿠알란의 고농축 워터 드롭 제형이 수분 코팅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아시아인의 피부 톤에 최적화된 마법같은 컬러로 뭉침없이 모공과 잡티를 커버하여 완벽한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것과 동시에 윤기가 느껴지는 입체감 있는 얼굴로 연출해준다.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과 3가지 컬러가 블렌딩되어 다크닝없이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로 완벽한 피부를 선사하는 멀티 마블 팩트다.
이젠코스웰 1899-8850
 
 
크리스톡스 마린느 750g 청정 해수 쏠트의 최고급 원료로 만들어진 입욕제로 스트레스와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 현대인들에게 활력과 원기 회복을 높여 준다. 특히, 다량의 라미나리아 해조의 함유로 강력한 디톡싱 & 슬리밍 작용이 더해져 가볍고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선사해준다. 이와 함께 불면증, 심신 안정 치유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으로 전문가용 사이즈에서 새롭게 홈 케어 제품이 출시되었다.
유나이티드인터팜 탈라 02-573-5225
 
 
파우 샤이니 펌킨필TM 영양이 풍부한 천연 호박의 단백질 분해효소 성분과 AHA, BHA 성분의 트리플 이펙트로 피부 표면 뿐 아니라 미세 각질과 모공 속의 노페물까지 부드럽게 제거하는 저자극 필링이다. 필링과 동시에 호박에 함유된 비타민 A, B, C, E, K 오메가 지방산 등의 식물성 영양 성분이 피부 재생 작용을하여 저하된 피부의 활력을 증진시켜 맑고 고운 광채 피부로 케어하는 광채필 제품이다.
파란메디코스 02-3482-1813
 
 
볼륨77 매직 헤어 톡스 샴푸 500ml 토탄 성분이 포함된 제품으로 두피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하고 모발에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해 건강한 모발로 케어하는 데일리 샴푸다. 복합 처방된 펩타이드 성분과 비타민 콤플렉스가 거칠고 건조한 모발 및 큐티클층을 단단하게 감싸주어 탱글 탱글 탄성이 느껴지는 모발로 케어하며 에코서트 인증 받은 식물성 계면활성제 성분이 피부에 자극 없이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스트레스 받은 모발 및 두피에 쿨링감을 주어 모발과 두피 건강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볼륨77 매직 헤어 톡스 트리트먼트 500ml 비타민나무라 불리는 노란 빛깔 산자나무열매오일이 모발 깊숙이 영양을 풍성하게 공급해 거칠어진 머릿결에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트리트먼트다. 실크, 케라틴 등 고밀도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 깊이 영양을 빠르게 전달해 큐티클을 건강하게 가꿔주어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로 케어한다. 맥주효모 발효 성분이 함유되어 약해진 두피를 건강하게 개선시켜주고 단백질 성분을 모발에 공급하여 모발 건강에 도움을 준다. 자연의 에너지가 그대로 농축된 아보카도 오일, 아르간 오일, 드럼스틱씨 오일이 푸석거리고 갈라진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매끄럽고 찰랑거리는 모발을 선사한다.
볼륨77 매직 헤어 톡스 에센스 100ml 자연의 푸른 빛을 띄는 구아이아줄렌 성분과 자연으로부터 얻은 진귀한 식물 성분들이 거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고농축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집중 케어 에센스다. 강력한 힘을 지닌 동백 오일, 아르간 오일, 모링가 오일이 블렌딩되어 부스스한 모발을 차분하게 정리해주고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하며 모발 깊숙이 진한 영양을 전달한다. 미끈거림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쳐로 뻣뻣한 머리결을 부드럽게하고 은은하게 지속되는 향으로 마무리 되는 고품격 헤어 에센스다.
이젠코스웰 1899-8850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