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시마
spa in the city

ANGSANA HO TRAM

벨리시마 2023-11-03 10:29:54

본문

a6a8d89403d67f81a8c031f3f598eda3_1698973449_2456.jpg 

앙사나 호짬  ANGSANA HO TRAM


호짬은 Ba Ria-Vung Tau 지방의 해안 마을로 호치민시에서 차로 2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호짬은 바다, 숲, 야생의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곳으로 론리플래닛(Lonely Planet)이 선정한 호치민시 주변에서 꼭 방문해야 할 세 번째 장소로 선정되었습니다.

글·자료제공 더존호스피탈리티


a6a8d89403d67f81a8c031f3f598eda3_1698973544_233.jpg
a6a8d89403d67f81a8c031f3f598eda3_1698973547_7093.jpg
 

가든뷰 스위트_ 74 제곱미터

자연의 초록이 보이는 가든 뷰 스위트에서 새로워지는 기운을 받으십시오. 실내 공간이 62 제곱미터인 이 객실에는 킹 베드 또는 트윈베드가 제공되며 나무로 만들어진 현대적인 가구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룹니다.


원 베드룸 풀 스위트_ 246 제곱미터

192제곱미터의 널찍한 실내 공간을 제공하는 객실로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상입니다. 개인 수영장과 호화로운 크기의 거실,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공간이 함께 합니다. 커다란 욕실에는 2인용 세면대와 레인 샤워, 욕조가 있습니다. 커플과 가족에게 권하는 객실입니다.


2 베드룸 풀 스위트_ 353 제곱미터

가족과 친구들에게 권하는 커다란 212 제곱미터의 실내 공간을 제공하는 객실로 메인 침실에는 킹 베드가 있으며 두번째 침실에는 트윈베드가 있습니다. 현대적인 오락시설이 갖추어진 거실이 있으며 식사 공간과 주방이 별도로 있습니다. 욕실에는 2인용 세면대와 레인 샤워, 욕조가 있습니다. 야외 공간에는 개인 수영장과 야외 식사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베드룸 풀 빌라_ 445 제곱미터

넓은 3베드룸 풀빌라에서 세상에 우리만 있는 듯한 생활을 즐겨보세요.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객실로 3개의 커다란 침실이 프라이버시를 보장합니다. 야외 공간에는 자쿠지, 선 라운지, 식사 공간, 바비큐 등이 있습니다.


호짬 3베드룸 풀빌라_ 392제곱미터

커다란 개인 수영장과 264제곱미터의 실내 공간이 제공되는 객실로 널찍한 우리만의 공간이 친구들 또는 가족과 함께 하기에 적합합니다. 야외에는 2개의 자쿠지, 선 라운지, 식사 공간, 바비큐 공간 등이 있습니다. 


비치프론트 3베드룸 풀빌라_ 555 제곱미터

평온한 해안선 전망으로 매일 아침을 시작하며 바다의 자장가로 잠을 듭니다. 객실에서 바로 해변으로 접근할 수 있는 바다를 사랑하는 분들께 적합합니다. 264제곱미터의 실내 공간에는 3개의 널찍한 침실이 있습니다. 야외에는 풍성한 나무들이 초록빛을 더하며 푸른 바다와 하늘이 눈을 편안하게 합니다.


a6a8d89403d67f81a8c031f3f598eda3_1698974327_7637.jpg
a6a8d89403d67f81a8c031f3f598eda3_1698974328_5549.jpg
 

AZURA

스마트 캐주얼 컨셉의 조식 공간으로 현지 음식과 국제 음식들이 제공됩니다.

해변가에 위치하며 이탈리안 요리, 지중해 요리, 해산물 요리도 제공됩니다.


ZEPHYR
파노라믹 전망의 바다와 산이 보이는 루프탑 바입니다. 시원한 바람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십시오.

NOOK
스마트 캐주얼 조식 공간으로 현지 요리와 국제 요리가 제공됩니다. 높은 천장과 베트남식 인테리어가 아름답습니다.

NEST
로비 라운지로 무료 음료와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ACTIVA
최첨단 운동기구가 준비되어 있는 헬스장입니다. 색다름을 원한다면 일출과 함께 해변에서 요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OUTDOOR ADVENTURES
키즈 클럽에서 가까이 위치한 야외 놀이터에는 미니 골프, 해적선 놀이를 할 수 있는 실제 배 크기의 놀이터가 있으며 물놀이도 가능합니다.

PLAY PLAY KID CLUB
아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색칠놀이, 그림 그리기, 등 만들기, 재활용 만들기, 조개 색칠하기, 티셔츠 꾸미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매일 요가, 타바타, 수영 수업, 스트레칭 수업, 인명구조 수업, 해변 축구, 해변 배구 등의 액티비티가 제공됩니다.


스파 메뉴
우리의 철학
아시아의 열대 우림에서 발견되는 조각상 같은 나무인 앙사나(Angsana)는 예상치 못한 황금빛 노란색 꽃이 소나기처럼 향기롭게 퍼지는 꽃관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영광스러운 앙사나는 삶을 살고, 가차없이 흘러가는 시간을 즐기라는 격언을 봅니다.

평온함
마음을 진정시키고 주변의 평온함을 느껴보세요. 저희 테라피스트가 부드러운 족욕으로 여러분을 환영하는 동안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트리트먼트 후 허브 음료와 다과를 즐기며 세상의 걱정을 잠시 씻어내며 앙사나의 스파 경험을 완성하십시오. 모든 앙사나 스파 트리트먼트에는 30분의 휴식과 다과를 위한 차분한 시간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앙사나 스파를 방문해 차이를 즐겨보세요.

차분한 시간
손, 발 및 엄선된 일품 트리트먼트를 제외하고 방문당 30분 동안 다과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Calm Time (차분한 시간)이 제공됩니다.

앙사나 시그니처
몸과 마음의 활력을 되찾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된 다양한 스파 패키지입니다.

Floral Chic_ 180분
60분 앙사나 마사지, 15분 바디 랩, 45분 꽃 스크럽, 60분 얼굴 마사지
스파 팁: 앙사나 스파의 모든 클래식 테라피를 결합한 최고의 트리트먼트로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게 가꿔보세요. 하루를 밝게 만들어 줄 꽃의 상쾌한 향기를 맡아보실 수 있습니다. 

Vitality Starter_ 120분
30분 근육 스트레칭, 30분 허브 소금 주머니 콤플레스 (누르기), 60분 바디 마사지
스파 팁: 쌓인 근육의 긴장을 모두 풀어주고 유연성을 높여보세요. 이 즐거운 경험을 하고 나면 당신은 세상을 마주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앙사나의 본질 (에센스)
신사 숙녀 여러분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특별하고 세심하게 제작된 다양한 스파 패키지 중에서 선택해 보세요.

Beauty Treat_ 120분
60분 바디 마사지 또는 바디 트리트, 60분 얼굴 마사지
스파 팁: 머리부터 발끝까지 가꾸고 싶은 분에게 적합합니다. 나만의 뷰티 트리트먼트를 맞춤화하여 전체적인 광채로 활력을 되찾으세요.

Purifying Touch_ 120분
30분 따뜻한 생강 바디 폴리쉬, 30분 생기 충전 머드 마스크, 60분 바디 마사지
스파 팁: 디톡스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스크럽은 깊게 클렌징하고 따뜻한 생강은 혈액 순환을 향상시킵니다. 머드 마스크가 노폐물을 제거해 상쾌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Sweeten Up_ 120분
30분 캔들넛 바디 폴리쉬, 60분 모이스쳐라이징 마사지, 30분 미니 얼굴 마사지
스파 팁: 내면의 빛을 드러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캔들넛에는 다양한 비타민과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드는 데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Worry Free_ 90분
60분 자바니스 마사지, 30분 두피 마사지
스파 팁: 스트레스 해소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심부 조직 마사지 기술로 근육을 풀어주고 혈류를 촉진하여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두피 마사지는 지압점을 목표로 하여 효과적으로 마음을 맑게 해줍니다.

Wake Up Call_ 90분
60분 퓨전 마사지, 30분 발 마사지
스파 팁: 감각에 활력을 불어넣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이는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지친 근육을 회복시키는 완벽한 조합입니다. 편안한 발 마사지로 경험을 마무리해보세요.


빠른 관리
근육의 매듭을 풀고 감각을 즉각적으로 느껴보세요.

Back Energy
스파 팁: 중간 또는 강한 압력 마사지로 등의 통증과 긴장을 풀어보세요.

Foot Loose
스파 팁: 활력이 넘치는 다리와 발 마사지를 받은 후 더욱 행복한 발을 느껴보세요.

Head & Shoulders
스파 팁: 머리와 어깨에 초점을 맞춘 상체 마사지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간단한 조합으로 피로를 풀어보세요.

Fusion
스파 팁: 모든 통증을 완화하고 뻣뻣함을 해소하며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태국 및 스웨덴 기술의 혼합입니다. 활력 오일은 감각을 향상시키고 상쾌하게 하는 데 사용됩니다.

Dreams
스파 팁: 피곤하고 지친 몸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이 진정제는 참깨와 비타민E가 풍부한 호호바 오일을 혼합한 따뜻한 클라리티 오일을 사용하여 긴장된 근육을 진정시킵니다.
얼굴 관리
활력을 주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통해 피부에 상쾌한 활력을 불어넣어 보세요.

Age Defier_ 60분
스파 팁: 피부를 조여 더욱 젊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탁월한 얼굴 마사지입니다. 엘라스틴은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최고의 강화 단백질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피부의 탄력과 유연성을 효과적으로 촉진합니다.

Brilliant Balancer_ 60분
스파 팁: 이 페이셜에는 피부를 건강한 균형으로 회복시키는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고 피지분비가 정상화됩니다. 모공이 조여져 피부가 더욱 부드럽고 매끄러워집니다.

Dewy Booster_ 60분
스파 팁: 건조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회복시켜주는 수분 크림 마스크입니다. 활력이 넘치는 피부를 제공하며 깊은 진정 효과를 주는 이 트리트먼트는 피로와 칙칙함의 징후를 없애고 더 밝은 안색을 선사합니다. 

Splendid Soother_ 60분
스파 팁: 피부를 즉각적으로 회복시켜주는 수분크림 마스크입니다. 깊은 효과를 주는 이 트리트먼트는 칙칙함을 제거하고 빛이 나는 피부를 제공합니다.

Miracle Eyes Treatment_ 30분
스파 팁: 눈가 윤곽을 위한 얼음처럼 차가운 냉동 요법의 효능을 지닌 노화 방지 치료법입니다. 이 전문 트리트먼트는 눈 주위의 민감한 부위에 수분을 공급하고 집중적으로 리프팅 기술을 사용하여 다크서클과 붓기를 줄여줍니다.

a6a8d89403d67f81a8c031f3f598eda3_1698974916_7405.jpg
a6a8d89403d67f81a8c031f3f598eda3_1698974920_952.jpg
a6a8d89403d67f81a8c031f3f598eda3_1698974923_6832.jpg
 
바디 폴리쉬
트리트먼트를 받기 전에 천연 성분으로 만든 다양한 바디 폴리쉬 중에서 선택하세요.

Almond Milk_ 모든 피부 전용
스파 팁: 피부를 더욱 가볍고 세련되게 가꾸어 주는 천연 피부 미백제입니다.

Fruits Delight_ 모든 피부 전용
스파 팁: 오렌지, 당근, 사과, 라임 주스로 구성된 항산화 바디 스크럽으로 피부를 깨끗하고 밝게 해줍니다.

Honey Sesame_ 중성 및 건성 피부 전용
스파 팁: 이 트리트먼트 후에는 각질 제거된 부드러운 피부와 꿀처럼 달콤한 향이 나는 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Jasmine Frangipani_ 지성 피부 전용
스파 팁: 꽃향기를 맡으며 트리트먼트 후 빛나는 피부를 뽐내보세요.

바디 컨디셔너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바디 컨디셔너로 스파 패키지를 완성하세요.

Aloe Cream_ 건성 피부 전용
스파 팁: 새로운 세포 성장을 자극하고 햇볕에 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알로에 베라의 촉촉함을 느껴보세요.

Avocado Smoothie_ 모든 피부 전용
스파 팁: 아보카도, 쌀가루, 요거트, 우유, 꿀의 우유빛 조합인 이 바디 컨디셔너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면서 부드럽게 해줍니다.

Mud Mask_ 중성 및 지성 피부 전용
스파 팁: 풍부한 머드를 사용하여 피부에 독소를 제거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딥 클렌징 트리트먼트입니다.
Olive Soother_ 모든 피부 전용
스파 팁: 이 맛있는 컨디셔너는 올리브 오일과 오트밀을 혼합하여 피부에 사랑스러운 광택을 더해줍니다.

평온한 목욕
편안한 스파 경험을 완성하기에 완벽한 차분한 목욕을 선택하세요.

Coffee
스파 팁: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커피의 향긋한 향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Eucalyptus
스파 팁: 당신의 감각을 자극하는 이 기분 좋은 목욕으로 완전한 활력을 느껴보세요.

Orange Milk
스파 팁: 신선한 오렌지 조각, 신선한 우유, 오렌지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천연의 효능과 영양분이 가득한 거부할 수 없는 목욕입니다.

필수적인 웰빙
손과 발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Hand Deluxe_ 90분
스파 팁: 고객님의 선호에 따라 손톱을 청소합니다. 부드럽게 스크럽한 후 마사지로 손을 진정시키고, 핸드 마스크로 부드럽고 매끄러운 느낌을 줍니다. 네일 컬러링이나 네일 버핑으로 마무리됩니다.

Hand Essentials_ 45분
스파 팁: 고객님의 선호에 따라 손톱을 청소합니다. 부드럽게 스크럽한 후 마사지로 손을 진정시키고, 핸드 마스크로 부드럽고 매끄러운 느낌을 줍니다.
 
Share & Hand Revarnish_ 30분
스파 팁: 따뜻한 수건으로 손을 편안하게 씻은 후 쉐이핑과 네일 컬러링을 진행합니다.

Smoother Hands_ 30분
스파 팁: 따뜻한 타올로 손을 편안하게 닦은 후,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한 후 마스크로 매끈한 손을 되찾으세요.

Foot Deluxe_ 90분
스파 팁: 소외된 발바닥을 이 발 관리 프로그램으로 가꾸어 보세요. 손톱은 귀하의 선호에 따라 모양이 정해집니다. 부드럽게 문지른 후 마사지를 통해 발의 긴장을 풀어주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발 마스크를 사용합니다. 네일 컬러링이나 네일 버핑으로 마무리됩니다.

Foot Essentials_ 45분
스파 팁: 당신의 발걸음에 봄을 더해보세요! 손톱을 깨끗이 다듬고 원하는 대로 모양을 정하며, 발 마스크를 사용하여 피부에 수분을 회복시키기 전에 발을 문지르고 컨디셔닝합니다.

Shape & Foot Revarnish_ 30분
스파 팁: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피부를 부드럽게 한 후 모양을 잡고 네일 컬러링을 합니다.

Softer Soles_ 30분
스파 팁: 산뜻한 발 닦기와 풋 파일, 마스크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더욱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보세요.

가족을 위한 스파
성인과 어린이 모두를 위해 세심하게 고안된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즐기면서 가족 간의 유대감과 즐거운 시간을 즐겨보세요. 7~14세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Family Bonding_ 90분
엄마 또는 아빠: 30분 바디 폴리쉬, 60분 바디 마사지
아이: 30분 바디 폴리쉬, 60분 바디 컨디셔닝 마사지
스파 팁: “가족과의 시간”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받아들이세요

Girls Only_ 120분
엄마: 60분 바디 마사지, 60분 얼굴 마사지
딸: 30분 바디 폴리쉬, 45분 바디 컨디셔닝 마사지, 15분 얼굴 마스크, 30분 손톱 칠하기
스파 팁: 통치 중인 여왕과 공주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모녀만의 시간을 위한 관리입니다.

Boys’ Hangout_ 90분
아빠: 90분 바디 마사지
아들: 30분 바디 폴리쉬, 45분 바디 컨디셔닝 마사지, 15분 손톱 관리
스파 팁: 편안한 아버지와 아들의 유대감 넘치는 시간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아이를 위한 앙사나
어린아이들을 위한 것도 있습니다.

Neatly Trimmed_ 30분
스파 팁: 손 또는 발을 소중히하고 손톱/발톱을 깨끗하게 다듬어줍니다.

Pretty Nails_ 30분
스파 팁: 원하는 색을 골라 손톱/발톱을 칠합니다.

Braids
스파 팁: 테라피스트가 머리를 4~6개의 아름다운 땋기로 땋아주는 동안 컬러풀한 비즈로 머리를 스타일링해 보세요.

Tattoo_ 30분
스파 팁: 팔, 손, 발목 또는 등을 아름답고 복잡한 임시 타투로 장식해 보세요.

Kids’ Yoga_ 45분
스파 팁: 정신 집중을 강화하고 신체의 유연성과 코어를 향상시키는 재미있고 쉬운 요가 기술입니다.

Angsana
스파 팁: Angsana Spa만을 위해 개발된 시그니처 마사지로 신체의 주요 지압점을 자극하여 내면의 기 또는 에너지를 강화하며 집중과 활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포리아 마사지 오일을 사용합니다.

Javanese
스파 팁: 고대 발리 기술을 응용한 이 심부 조직 마사지는 신체의 긴장을 완화하고 더 나은 수면 패턴을 촉진합니다. 하모니 마사지 오일은 음악이 영혼에 있듯이 마음을 조화롭게 해줍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7건 1 페이지
  • RSS

JUMEIRAH MALDIVES, OLHAHALI ISLAND

 쥬메이라 몰디브 럭셔리 리조트는 북말레 환초의 청록색 바다물 사이, 환상적인 장소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말리 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1시간 또는 수상 비행기로 15분 거리입니다. 이 그림같이 아름다운 군도에서 쥬메이라 몰디브 올하할리 섬의 전원적인 위치는 로맨틱한 휴양에는 프라이버시를 친구들과 가족들에게는 행복한 섬 휴양지를 그리고 활동적인 여행객들에게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이 리조트의 놀라운 파노라마 건축물과 차분한 인테리어는 세련된 싱가폴의 디자인 스튜디오 Miaja의 작품으로 자연 환경과 현대적 지중해…

벨리시마 2024-04-03 12:36:37

INTERCONTINENTAL® GRAND HO TRAM 호트람의 해안보석

INTERCONTINENTAL® GRAND HO TRAM 호트람의 해안보석베트남 최대 도시에서 단 두 시간 거리에 위치한 그랜드 호 트램은 2.2킬로미터에 이르는 훼손되지 않은 해안선을 자랑하며, 다음의 일상를 위한 완벽한 휴식을 제공합니다.글·자료제공 더존호스피탈리티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호 트램은 복합 시설의 핵심 부분으로, 543개의 고급스러운 객실(53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그랜드 호 트램 골프 코스의 유명한 모래 언덕이나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동해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수상 …

벨리시마 2024-03-06 16:28:13

Jumeirah Maldives

  Jumeirah Maldives  쥬메이라 몰디브  이 모든 빌라 럭셔리 리조트는 북말레 환초의 청록색 바다물 사이, 환상적인 장소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말리 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1시간 또는 수상 비행기로 15분 거리입니다. 이 그림같이 아름다운 군도에서 쥬메이라 몰디브 올하할리 섬의 전원적인 위치는 로맨틱한 휴양에는 프라이버시를 친구들과 가족들에게는 행복한 섬 휴양지를 그리고 활동적인 여행객들에게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이 리조트의 놀라운 파노라마 건축물과 차분한 인…

벨리시마 2024-02-05 09:42:13

P A N D A N U S R E S O R T

 P A N D A N U S베트남 무이네의 전형적인 어촌마을인 빈투안의 PANDANUS RESORT는 시원한 녹색코코넛나무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해변에 위치합니다.글·자료제공 더존호스피탈리티 PANDANUSRESORT  판다누스 리조트베트남에서 가장 오래된 어촌 중 하나인 무이네 어촌마을, 빈투안, 판티엣, 어촌에 위치한 평화로운 열대 정원은 시원한 녹색 코코넛으로 둘러싸인 4성급 리조트 Pandanus Resort와 종이꽃 문의 화려한 분홍빛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청명한 바다 위에 반짝이는 수천 개의 황금…

벨리시마 2024-01-03 04:03:50

SIRRU FEN FUSHI

  시크릿 워터 아일랜드란 뜻의 시루펜 푸시 리조트는 몰디브에서 가장 큰 라군과, 넓은 16헥타르의 이름 그대로 200미터의 백사장이 펼쳐진 아름다운 비밀의 섬 입니다.글·자료제공 SP Maldives 페어몬트 시루펜푸시  Fairmont Sirrufenfushi객실시푸 펜 푸시의 네추럴 엘레강스 컨셉은 총 120채 빌라에 섬세하게 묻어나옵니다. 전 빌라에 개인풀을 갖추고 있으며 트로피컬한 자재와 심플한 베이지 & 화이트의 색감은 우아합니다. 다른 리조트에서는 볼수없는 텐티드 빌라의 유니크…

벨리시마 2023-12-05 14:17:55

ANGSANA HO TRAM

 앙사나 호짬  ANGSANA HO TRAM호짬은 Ba Ria-Vung Tau 지방의 해안 마을로 호치민시에서 차로 2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호짬은 바다, 숲, 야생의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곳으로 론리플래닛(Lonely Planet)이 선정한 호치민시 주변에서 꼭 방문해야 할 세 번째 장소로 선정되었습니다.글·자료제공 더존호스피탈리티 가든뷰 스위트_ 74 제곱미터자연의 초록이 보이는 가든 뷰 스위트에서 새로워지는 기운을 받으십시오. 실내 공간이 62 제곱미터인 이 객실에는 킹 베드 또는 트윈베드가 제공되며…

벨리시마 2023-11-03 10:29:54

Kuda Villingili

모던함과 자연이 어울리는 곳쿠다 빌링길리Kuda Villingili  현신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트랜디한 리조트, 스피드 보트로 30분에 걸쳐 도착한 바다는 투명한 하늘빛과 닿아 있습니다. 예술적인 몰디비안 전통직물을 이용해 세심하게 표현했으며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모두 갖추고 있는 특별한 자연친화적인 리조트입니다. 몰디브 쿠다 빌링길리 리조트는 허니문은 물론, 솔로 여행자, 패밀리, 단체 등 다양한 종류의 투숙객을 충족시키기 위한 룸타입과 F&B 를 갖추고 있으며 총 36채의 오버워터 …

벨리시마 2023-09-27 15:02:26

Kuda Villingili

모던함과 자연이 어울리는 곳쿠다 빌링길리Kuda Villingili  현신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트랜디한 리조트, 스피드 보트로 30분에 걸쳐 도착한 바다는 투명한 하늘빛과 닿아 있습니다. 예술적인 몰디비안 전통직물을 이용해 세심하게 표현했으며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모두 갖추고 있는 특별한 자연친화적인 리조트입니다. 몰디브 쿠다 빌링길리 리조트는 허니문은 물론, 솔로 여행자, 패밀리, 단체 등 다양한 종류의 투숙객을 충족시키기 위한 룸타입과 F&B 를 갖추고 있으며 총 36채의 오버워터 …

벨리시마 2023-09-27 10:50:34

DUSIT THANI MALDIVES

DUSIT THANI MALDIVES  About Dusit Thani섬 주변을 빽빽하게 둘러싸고 있는 건강하고 다양한 산호초들로 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두짓타니 리조트는 유네스코에 세계 생물권 보호 구역으로 지정되어 까다롭게 보호되고 있는 Baa 아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무성한 코코넛 야자나무를 뒤로하고, 화이트 샌드와 블루 라군 그리고 조금만 시선을 따라 가면 곧 짙은 파란색의 리프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이렇듯 자연친화적인 환경과 몰디브의 장인들 손에 탄생한 인테리어의 고급스러운 오리엔탈…

벨리시마 2023-07-27 21:11:03

Hotel De La Coupole

 Hotel De La Coupole 럭셔리 여행의 황금기가 SAPA로 돌아옵니다. Hotel De La Coupole은 아름답고 한적한 베트남 산악 마을 사파의 산꼭대기에 위치한 고급 디자인과 세련미를 갖춘 숨겨진 보석입니다. 글·자료제공 더존호스피탈리티 02-522-5524   HOTEL STORIES 사파의 때묻지 않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오감을 만족시키는 독특한 호텔이 사파로의 여행길을 보상해줍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Bill Bensley가 디자인한 이 호텔의 모든…

벨리시마 2023-07-01 16:37:51

모든 것이 다 있는 천국 벨라사루 리조트 몰디브 Velassaru Maldives

 모든 것이 다 있는 천국 벨라사루 리조트 몰디브  Velassaru Maldives 벨라사루 리조트는 남 말레 아톨의 북쪽끝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피드 보트로 25분 소요되며 현재 몰디브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리조트 중 한곳 입니다. 특히 신부님들이 많이 사랑하는 리조트인데 정말 아름다운 백사장과 옥빛 바다 색감으로 유명합니다. 룸타입은 굉장히 다양한데요, 디럭스 방갈로, 비치빌라, 비치빌라 위드풀, 워터방갈로 위드풀, 워터빌라, 워터빌라 위드풀, 디럭스빌라 위드 풀. 풀빌라. 워터스윗…

벨리시마 2023-06-30 01:13:36

모든 것이 다 있는 천국 하드락 리조트 몰디브 HARD ROCK HOTEL MALDIVES

모든 것이 다 있는 천국 하드락 리조트 몰디브 HARD ROCK HOTEL MALDIVES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갖춘 몰디브에서 가장 아름다운 리조트, 모든 편의시설을 갖춰 매력 만점인 하드록 리조트를 소개한다.  글·자료제공 Sp Maldives 하드록 리조트는 엠부드후 라군 내 위치한 몰디브의 첫번째 통합 리조트이며 보트로 20분 거리에 벨라나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하드록 몰디브는 패밀리 스윗, 비치빌라, 1-2 베드룸 오버워터 빌라를 포함 총 178개의 넓고 다양한 객…

벨리시마 2023-04-28 15:43:15

자연 친화적인 아난타라 키하바 몰디브 Anantara Kihava Maldives

자연 친화적인 아난타라 키하바 몰디브 Anantara Kihava Maldives깨끗한 해변에 위치한 아난타라 키하바 몰디브에서 환상적인 테라피를 만나보자. 글·자료제공 로프탑코리아 Anantara Kihava Maldives아난타라 키하바 몰디브는 자연을 생각하는 리조트 컨셉으로써, 말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35분 이동합니다. 럭셔리 리조트의 격조높은 외관과 우아한 서비스 퀄리티는 물론, 몰디브에서도 가장 맑은 라군과 수중환경 또한 아난타라 키하바 몰디브를 수년간 베스트 리조…

벨리시마 2023-04-05 15:33:31

평온한 천국 아바나 리트리트 AVANA RETREAT

평온한 천국 아바나 리트리트AVANA  RETREAT아바나 리트리트에서 자연이 주는 편안함, 테라피가 주는 안락함을 느껴보자.  글·자료제공 퓨전호텔그룹한국사무소(02-522-5524) AVANA RETREAT공유하고 싶은 순간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양한 풍경이 있는 4만 5천평 크기의 산속 휴양림인 아바나 리트리트는 당신이 찾고 싶은 모든 것들이 있는 곳 입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언제나 자연과 다시 교감할 수 있는 장소를 찾습니다.  그리고 나 자신은 …

벨리시마 2023-03-09 15:46:42

천국을 그대로 옮겨놓은 코코 보두히티 리조트 Coco Bodu Hithi

천국을 그대로 옮겨놓은 코코 보두히티 리조트Coco Bodu Hithi휴식과 쉼이 필요한 이들에게 편안함을 주는 코코 보두히티 리조트를 소개한다.  글·자료제공 로프탑코리아 코코 보두히티 리조트(Coco Bodu Hithi): "A member of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의 멤버인 리조트입니다. 코발트빛 바다에 잔잔하리 만큼 고요한 라군, 아련한 샌드뱅크에 둘러쌓인 이 섬은 자연스럽고 내츄럴하지만 울창한 산책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눈부신 화이트샌즈를 …

벨리시마 2023-02-01 15:04:11

검색